발효 녹용 한방화장품, 다나한 효용 출시
발효 녹용 한방화장품, 다나한 효용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9.1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화장품 다나한, 저온 숙성공법 생 발효 녹용 함유 ‘효용’ 출시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한방화장품 ‘다나한 효용’(총 5종- 수액,유액,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각 3만원대~4만원대)을 새롭게 출시했다.



올 가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효용’은 피부에 탄력과 수분 및 영양을 고루 돌보아주는 30여가지 한방 성분의 복합체 ‘삼십홍보단’과 저온 숙성 공법으로 생(生) 발효 시킨 녹용을 처방한 ‘효용진액’이 함유된 발효 한방 스킨케어로 노화되고 건조한 피부에 힘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한방 스킨케어이다.



다나한 효용의 핵심 성분은 국내 한방화장품 중 최초로 녹용을 발효시킨 효용진액이다. 효용진액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몸의 허한 기운으로 보하는 보약 중 으뜸으로 일컬어지는 ‘녹용’을 발효시켜 만든 진액이다.



특히 효용진액은 녹용 중에 최고로 평가 받는 러시아산 원용의 녹용을 저온에서 숙성, 생 발효시켜 녹용의 영양성분과 발효 시 생성된 여러 유효성분을 담아내어 피부의 부족한 기운을 보하고, 피부 원기를 회복시켜준다.



또한 30가지 한방성분의 복합 처방인 삼십홍보단을 효용진액과 식물성 콜레스테롤, 레시틴으로 리포좀화하여 피부흡수율을 높였고, 전통 호접문양과 고급스러운 원형 용기 디자인을 적용하여 품격을 더했다.



노화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진한 한방 영양 성분으로 귀하게 보하는 다나한 효용은 수액 (160ml/ 3만6천원대), 유액(140ml/ 3만6천원대), 에센스(50ml/4만5천원대), 크림(50ml /4만원대), 아이크림(30ml/ 4만원대)으로 구성되며 전국 화장품 전문점, 대형 마트 내 화장품 코너,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숍 뷰티크레딧(www.beautycredi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