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 Solutions, ‘인텐시브 뉴트리젼 헤어라인’ 출시
EI Solutions, ‘인텐시브 뉴트리젼 헤어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9.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중 테라피 기능, 스트레스 및 잦은 염색, 파마 등으로 인한 탈모, 두피 염증 개선
EI Solutions는 집중 테라피 기능으로 모발과 두피의 분비물을 깨끗이 제거해 주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을 가꾸는 ‘인텐시브 뉴트리젼 헤어라인’을 출시했다.



'인텐시브 뉴트리젼 헤어라인’은 가려움을 없애 주는 기능성 헤어제품으로 문제성 두피 및 민감한 두피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모발이 잘 자라도록 도와주어 모발이 잘 빠지는 두피에는 집중적인 관리로 건강한 두피로 만들어 준다.



‘인텐시브 뉴트리젼 헤어라인’은 모발과 두피의 분비물을 깨끗이 제거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모발을 가꾸어 준다. 아울러 모발 친화성이 우수한 키토아쿠아 성분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필름막을 형성하여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인텐시브 뉴트리젼 헤어라인’을 규칙적으로 사용하면 두피 염증이나 탈모를 예방할 수 있으며, 손상된 모발을 한 올 한 올 관리해 튼튼하고 건강한 머리결로 만들어준다.



특히 ‘인텐시브 뉴트리젼 헤어 트리트먼트’는 두피와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4주간 집중앰플로 테라피 기능이 첨가되어,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에서 관리받는 것처럼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한 번 사용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가 캡슐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한것이 강점이다.



‘인텐시브 뉴트리젼 헤어라인’은 클렌져, 컨디셔너, 토너, 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 팩, 5종으로 구성됐다.





www.eisolutions365.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