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지역혁신 성공사례 기업 선정
제닉, 지역혁신 성공사례 기업 선정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9.05 0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코엑스서 국무총리 표창 수상
제닉(대표이사 유현오)이 국가균형발전위원회가 시상하는 ‘2007년 지역혁신 우수사례 기관’에 선정되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2007 지역혁신박람회 성공사례 시상’은 국가균형발전위원회(위원장 성경륭)의 주최아래 오는 17, 18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제4회 대한민국 지역혁신박람회를 통해 진행된다.



제닉은 서울시로부터 7월 24일 서울시정협의회장상을 수여받아 본선에 추천되었으며, 전국에서 추천된 업체와 경쟁하여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다.



이번 시상은 국가균형발전에 크게 기여한 2백개의 지역혁신우수사례에 대해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장관상 등을 시상하는 것으로, 지자체, 지역혁신체계(RIS)구축, 연구지원기관, 대학, 중소기업, 클러스터 등 지역혁신 6대 분야에 해당한다.



특히 ‘콜라겐을 이용한 매트릭스 개발 및 스킨케어 사업화 전략’에 대한 성공사례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하는 제닉은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경피투여형 수용성 하이드로 겔 기술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미국․영국․스위스 등 30여 국가에 ODM방식으로 수출해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위상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지난 2005년도에 연건평 3천7백7㎡ 규모의 중앙연구소 및 공장을 설립하여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참석한 내빈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www.genic21.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