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솔루션 ‘시크리티스(Secretips)’ 탄생
두피 솔루션 ‘시크리티스(Secretips)’ 탄생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8.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 여성전용 제품으로 온라인 판매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한태수)은 여성 탈모예방을 위한 차별화된 두피 솔루션 ‘시크리티스(Secretipss)’ 브랜드를 발매했다.



‘시크리티스’는 퍼머, 염색으로 인한 두피 스트레스와 모발손상,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과 출산후 후유증까지 여성 탈모는 남성과는 원인이 다르다는 점을 반영한 여성전용 탈모예방 전용 브랜드이다.



약쑥, 감초, 인삼 추출물 등 여성에게 유용한 오리엔트 허브 추출물 복합제 ‘헤드스파 CX.’와 비오틴, 초산토코페롤등의 성분을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의약외품 승인을 받았다.



‘시크리티스’는 ‘비밀스런’이라는 의미의 ‘secret’에 ‘tip(힌트를 주다)’이 결합된 말로, 탈모로 남모르게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두피관리 전용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 제품용기에 특수 실리콘 캡을 사용해 캡을 오픈한 후 별도로 열고 닫는 불편함이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각 장애우들을 위해 용기 하단에 점자를 표기, 사용의 편이성을 높였다.



두피 솔루션 패키지로 클렌져 액, 스칼프 마스크, 에센셜 토닉의 3종 세트로 구성해 온라인 쇼핑몰(G-마켓, 엠플, GS이샾)을 통해 8일부터 판매된다. 또 두피관리전문점도 8월말 오픈해 운영할 예정이다.



‘시크리티스’의 김묘영 BM 은 “여성탈모는 두피 건강 상태에 따라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관리를 통해 어느 정도의 예방이 가능하다”면서 ‘시크리티스’는 ‘헤드스파’의 개념을 도입, 스트레스와 공해로 지친 두피에 건강한 휴식을 제공하며, 이에 따른 두피 케어로 탈모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www.thenadree.com

▲나드리화장품은 여성 탈모예방을 위한 차별화된 두피 솔루션 ‘시크리티스(Secretipss)’ 브랜드를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