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프리미엄 로드숍 ‘가밀라 시크릿’ 오픈
이스라엘 프리미엄 로드숍 ‘가밀라 시크릿’ 오픈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8.14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첸트코리아, 코엑스몰과 온라인 등 이벤트 진행
㈜인첸트코리아(대표 방준희)가 이스라엘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솝 브랜드 ‘가밀라 시크릿’를 국내에 도입,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최근 코엑스 몰 로드 숍과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한국 런칭 및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실속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밀라 시크릿은 이스라엘 갈릴리 지방의 1300년된 올리브 나무에서 자라나는 올리브에서 냉각 추출한 엑스트라 버진 오일이 80% 함유되어 있는 신개념의 트리트먼트 솝.



올리브 중에서도 가장 단단하고 영양분이 많은 최상급의 ‘시리안 올리브’를 사용해, 그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는 것이 특징. 올리브 오일 이외에도 5가지 오일과 시어버터와 15가지 허브 성분이 황금비율로 배합돼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며 특히,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에 좋은 제품이다.



가밀라 시크릿의 홍보담당자는 “가밀라 시크릿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국 런칭 이전에 유럽 등지에서 제품을 미리 접해보았던 소비자들의 호응이 대단하다. 홈페이지의 방문자수와 제품 구입 수량도 점점 늘고있어 가밀라 시크릿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밀라 시크릿은 가을철 건조한 얼굴 및 바디 피부를 위해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소비자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제품 구입은 홈페이지 및 코엑스몰내 가밀라 시크릿 매장에서 가능하다.

www.gamilasecr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