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 - 아이 메이크업 라인 ]
[ 에뛰드 - 아이 메이크업 라인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7.30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눈화장은 에뛰드가 책임진다.
여름을 맞아 여성들의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은 워터프루프와 컬링으로 압축된다.



아이 메이크업의 중요성이 날로 강조되어 가고 있는 요즘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에뛰드(대표 이민전)의 사이즈업 아이 메이크업 라인의 내추럴하고 깔끔한 효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평범한 속눈썹을 한올 한올 더 길게, 더 통통하게 만들어 내 속눈썹의 길이, 폭, 볼륨까지 전체크기를 키워주는 에뛰드 래시 필러 마스카라와 반필름 타입의 높은 흑감도로 눈의 크기를 1.5배 크게 만들어 주는 와이드 아이즈 라이너,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폴리머가 하루종일 또렷한 아이브라우를 유지시켜 주는 아이브라우 픽스 코트로 이루어져 있는 에뛰드 아이메이크업 라인은 물이나 땀에도 지워지지 않고 메이크업 효과를 오래 지속시켜주어 여성들의 시원하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준다.



이번 에뛰드 아이메이크업 라인을 담당한 한정선 BM은 “여름철에는 무거운 볼륨을 강조하는 마스카라나 두터운 색감의 아이라이너 등 보다는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등이 주목받는다. 거기다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라고 강조했다.



● 에뛰드 아이메이크업 라인



△ 에뛰드 마스카라 래시 필러 : ‘속눈썹 시술 한 듯 눈 전체 크기를 키워주는 사이즈업 필러 마스카라’. 맞춤 실리콘처럼 속눈썹 한올 한올에 작용하는 타원형 모양의 필러 폴리머(Filler Polymer)가 속눈썹에 착 달라붙듯이 발린 후 자신의 속눈썹의 모양대로 변형, 고정되어 전체 속눈썹의 사이즈를 키워준다.

특히 드라마틱한 볼륨감으로 기분을 업시켜 주는 볼륨 브러시와 참빗같은 브러시가 한올한올 펴 주어 부채꼴처럼 만들어주고 과하게 발리지 않아 아무리 덧발라도 뭉침이 없이 원하는 볼륨을 조절 할 수 있는 컬링빗브러시가 포인트다.



△ 에뛰드 아이라인 메이커 : ‘눈의 크기를 1.5배로 커지게 만들어주는 아이라이너’ 반필름 타입의 높은 흑감도로 더 깊이있게: 기존의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는 필름타입으로 마르고 나면 필름이 입혀져 탁한 색감으로 변하는 반면 반필름 타입은 기존 리퀴드 타입처럼 빨리 마르기는 하나 완전 건조된 후 탁해지지 않아 한번의 터치로도 한결 선명하고 클리어한 블랙으로 표현되어 더 깊은 눈매로 연출해준다. 한번에 부드럽게 그려지며 그려진 그대로 착 붙어 시간이 지나면서 눈꼬리 떨어져나감, 중간중간 갈라지는 현상이 전혀 없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 에뛰드 브라우 픽스코트 : 워터 프루프 폴리머가 얇은 투명 필름을 만들어 주어 땀. 피지. 물에 강하며 살짝씩 문질러서 번지게 되는 NG메이크업을 미리 방지해 준다. 눈썹 시술 한듯 한올 한올 힘을 주어 세워, 더 풍성해 보이고 더 또렷해 보여 아이브라우 화장만으로도 화장한 듯한 효과와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해 준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