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으로 거듭나는 기업’ 강조
‘열정으로 거듭나는 기업’ 강조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7.25 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화장품 시판 대리점장 세미나
한불화장품이 열정으로 거듭나는 기업, 한 마음으로 재도약하자는 의지를 다지며 하반기 영업 의식을 높였다.



(주)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은 지난 20일, 21일 양일간 대전 유성의 리베라 호텔 토치홀에서 하반기 시판영업본부 전국 대리점장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전국 대리점장을 포함 한불화장품 회사 직원 1백20여명이 참석했으며, 2007년 상반기를 결산하고 하반기 영업의지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학면 부사장은 인사말에서 “한불화장품 성장의 원동력인 대리점 시스템을 더욱 견고하게 강화시켜 나갈 방침이며 내실 있는 경영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갈 수 있도록 열정을 갖고 맡은 바 책임에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우수 대리점 조직원 관리 및 영업 전략사례 발표는 참석한 대리점장들에게 힘든 영업 현장에서 책임감과 목표의식을 불어넣는 시간이 됐다. 또 2007년 한불화장품의 F/W 신제품 및 주력제품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대리점장들에게 제품에 대한 컨셉 및 이해도를 높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삼성전자&타이거 우즈, 그 16 가지 교훈’의 저자로 알려진 김광호 원장(콤비 마케팅)이 ‘뜨겁게 도전하자’라는 주제로 90여분에 걸쳐 강연을 진행됐다. 김 원장의 강연은 ‘열정으로 뭉친 기업으로 거듭나자’는 회사 목표와도 일치하는 한편 회사 직원 및 대리점장들에게는 하반기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의욕을 고취시키고, 스스로를 돌아보게 하는 기회가 됐다는 평가다.



한불화장품은 화장품업계의 힘든 상황에서도 회사의 정책에 따르며 수고해준 대리점장들에게 재차 감사의 인사를 전달했으며, 하반기 성공적인 목표달성을 다짐하며 세미나를 마쳤다.

www.hanbul.co.kr

▲(주)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은 지난 20일, 21일 양일간 대전 유성의 리베라 호텔 토치홀에서 하반기 시판영업본부 전국 대리점장 세미나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