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제1회 뷰티크레딧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소망화장품, 제1회 뷰티크레딧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7.2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에 윤수영·안보라 팀(경희대 3학년)의 「The moonlight on your face」용기 부문 선정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대표 이사 강석창)은 지난 18일 목동 사옥에서 30명의 대학생과 강석창 대표 이사와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뷰티크레딧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6월 28일부터 7월 2일까지, 색조 화장품 BI ∙ 용기 ∙ 패키지 디자인의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됐고, 전국 80여개 대학의 총 2백16점의 작품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1차 심사와 2차 프리젠테이션 발표회 결과 대상은 색조 화장품의 용기 디자인을 출품한 경희대 3학년 윤수영 ∙ 안보라 팀에게 돌아갔다.



대상 수상작 「The moonlight on your face」는 파우더와 하이라이터 용기를 초승달 모양으로 형상화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Lovely make-up package design」을 출품한 김보라(세종대 3학년)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이외에 우수상 3팀과 장려상 6팀 그리고 입선 15팀이 선정되었다.

이날 대상에는 상장과 상금 300만원을 비롯 화장품 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되었고 최우수상, 우수상 그리고 장려상에도 각각 상금과 상장이 주어졌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소망화장품 인턴 사원 의 기회 제공 및 사원 채용시 특전이 부여된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는 학생들의 열정에 보답하는 의미로 3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지급하기도 했다.



강석창 대표이사는 “우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시작한 이번 공모전에서 학생의 작품이라 믿기지 않을 만큼 훌륭한 작품이 많이 출품되어 탁월한 수준의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얻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겠다”고 밝혔다.



소망화장품은 입상작을 BI ∙ 패키지 ∙ 용기 디자인 개발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추후 매년 대학생 공모전을 정례화하여 개성 있고 기발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미래인재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