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포인트’
애경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포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7.2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일보 등 중앙 언론사 선정‘2007 상반기 히트상품’선정
포인트의 신제품 ‘My system 포인트’ 라인이 언론사에서 주관한 ‘2007년 히트상품’에 선정되어 출시 이후 15년간의 변함 없는 인기를 보여줬다.



포인트는 한국일보와 한겨레신문, 문화일보, 서울경제 등 8개 중앙일간지가 조사·발표한 ‘2007년 상반기 히트 상품’클렌징 부문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2007 상반기 히트상품’은 올해 상반기동안 어떤 상품이 소비자의 인기를 끌어 판매되었는지, 그리고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고 제품의 우수성, 제품경쟁력, 소비자만족도와 신뢰도 등의 심사 기준 바탕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정 발표됐다.



애경이 2006년 10월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클렌징 브랜드 ‘포인트’는 피부고민에 맞게 체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 클렌징 라인이다.



△슈퍼 모이스처 라인 △후레시 클리어 라인 △센서티브 케어 라인 △딥 클린 라인 △오리엔탈 한(韓) 라인 등 총 5개 라인, 36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성분 위주였던 클렌징에서 벗어나 보습, 모공케어, 트러블 등 피부고민에 맞는 맞춤 컨셉형 클렌징으로 기획됐다.



모이스처 성분이 40%가량 함유되어 있는 ‘슈퍼 모이스처 라인’은 건성피부를 위한 강력한 보습 라인이며, 상쾌한 느낌의 ‘후레시 클리어 라인’은 피지흡착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피지 분비량 과다로 트러블이 잦은 사람에게 좋다.



또 ‘딥 클린 라인’은 3중 클렌징 시스템으로 모공축소 효과와 함께 각질과 블랙헤드를 제거해준다. 유황온천수로 만든 ‘센서티브 케어 라인’은 민감성 및 아토피 피부를 위해 개발되었다. 12가지 한방 복합성분이 들어있는 ‘오리엔탈 한(韓) 라인’은 건조하고 노화가 진행 중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포인트 관계자는 “기존의 포인트가 친근하고 깨끗한 이미지에서 그쳤다면 새롭게 출시된 포인트는 각 라인별로 기능적인 차별성을 둠으로써 클렌징 브랜드의 전문성을 강조한 점이 소비자에게 어필한 것 같다”며 “이번 히트상품 수상과 관련해 히트상품 선정 기념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기획세트를 제작하고, 모델인 김사랑의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akpoin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