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코스메틱, 중금속 세정 화장품 ‘자빈’ 출시
해피코스메틱, 중금속 세정 화장품 ‘자빈’ 출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7.18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빈 Health & Beauty’ 전문숍 오픈도 계획
(주)해피코스메틱(대표 김두상)이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긴산을 이용한 ‘중금속 세정용 화장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특허를 취득, 본격적인 판매활동에 나섰다.



의료기 전문업체 ㈜해피의료기, 자연건강센터 해피안 등을 운영하는 ‘해피그룹’을 모체로 하는 ㈜해피코스메틱은 (구)쥬리아 화장품 이천 공장을 인수해 지난 2003년 법인을 등록한 업체로 기초제품 1천2백만개, 색조제품 1백10만개로 월 2천3백만개의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OEM, ODM 생산뿐만 아니라 자사 브랜드 ‘지이수’와 ‘자빈’을 발매해 국내 판매와 수출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



최근 주목되는 것은 ‘국립수산과학원’ 이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긴산을 이용한 '중금속 세정용 화장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 특허를 취득한 것.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긴산을 다양하게 연구· 개량해 기존 알긴산보다 35%이상 중금속 흡착력을 향상시키는데 성공한 ‘국립수산과학원’ 생명공학연구단의 연구는 카르복실화 알긴산을 제조해 중금속 흡착 효과를 검토했고 그 결과로 발명, 특허를 취득해 4종의 중금속 세정 기능성 제품 (클렌징크림, 폼클렌징,필링젤, 마사지크림)을 상품화한 것이다.



이에 해피코스메틱은 중금속 세정화장품인 ‘자빈’ 제품의 시장 판매와 더불어 브랜드 전문샵 ‘자빈 Health & Beauty Care’를 운영,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 주고 피부와 건강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실속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모체기업인 ‘㈜해피의료기’의 제품을 맘껏 사용하고 느껴볼 수 있는 서비스도 누릴 수 있어서 일석 4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국내는 물론 중국,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에 진출에 이어 미국, 러시아 등 글로벌 진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을 내세우고 있다. www.happycosmetic.com



▲ (주)해피코스메틱이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긴산을 이용한 중금속 세정용 화장품 ‘자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