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누도 이제 피부타입 별로 쓰세요”
“비누도 이제 피부타입 별로 쓰세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7.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라시스 비누’‥실크모이스춰, 바이탈에너지, 미네랄발란스 프리미엄 3종 출시
애경(사장 최창활)의 프리미엄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비누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케라시스 비누’는 피부타입에 따라 사용하는 프리미엄 비누로 스위스 허브 에센스, 아몬드 오일, 해양심층수 등 고기능의 천연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효과, 보습효과, 청정효과 등이 뛰어난 프리미엄 화장비누이다.



건성피부용, 중성피부용, 지성피부용 등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3종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최고급 향수에 사용되는 향을 사용해 사용감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특히 이번 케라시스 비누는 최고급 향수 향을 적용한 프리미엄 비누에 걸맞게 제품 디자인에 고흐, 클림트 등 유명화가의 작품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제품별 특징을 보면, ▲케라시스 실크 모이스춰 비누(건성피부용)는 스위스 허브 에센스와 아몬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효과와 보습효과를 준다. 따뜻하고 감각적인 향이 특징이며, 구스타프 클림트의 ‘여자친구들’을 디자인에 활용했다.



▲케라시스 바이탈 에너지 비누(중성피부용)는 스위스 허브 에센스와 코엔자임 Q10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효과와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다. 마음을 안정시키는 부드러운 향이 특징으로 구스타프 클림트의 ‘부채를 든 여인’을 디자인에 활용했다.



▲케라시스 미네랄 발란스 비누(지성피부용)는 스위스 허브 에센스와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효과와 피부 청정효과가 뛰어나다. 상쾌한 향이 특징이며, 반 고흐의 명화 ‘아이리스’를 디자인에 활용했다.



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