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메이크업 축제 'IMATS' 참가
미국 메이크업 축제 'IMATS' 참가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7.07.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전문가협회, 선수파견도 추진
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달 23·24일 양일간 미국 LA 파사디나에서 개최된 메이크업 축제 IMATS 2007(International Makeup Artist Trade Show 2007)에 참가했다.



IMATS는 세계에서 유일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쇼로 1990년대 중반 분장사와 제품회사들의 교류가 전혀 없었던 시기에 ‘메이크업 아티스트(Makeup Artist)’ 잡지사 사장인 마이클 케이(Machael Key)가 1997년 8월에 처음 개최했다.



이 쇼는 아티스트들과 프로덕트 제작자들까지 그들이 원하는 것들을 볼 수 있게 했으며 전시·제품·데몬스트레이션·교육 등이 세계적인 브랜드들로 구성됐고 미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안목을 키우고 글로벌화 된 아티스트가 되도록 교육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대회는 파사디나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됐으며 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는 이번 참관을 통해 국제교육 및 국제대회에 선수단을 파견시키기 위한 시장조사를 진행했다.



또한 패션·영화·TV 등과 관련분야를 위한 전문적인 메이크업 트레이닝을 목적으로 설립된 MUD(Makeup Designory)에서 디자인·구성·고급 프로스테틱과 작동 가능한 캐릭터의 작업 등 스페셜 이펙트 과정도 이수했다.



www.promakeup.or.kr



▲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는 지난달 23·24일 개최된 메이크업 축제 IMATS에 참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