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뜰리에 메이크업 학교 연수
프랑스 아뜰리에 메이크업 학교 연수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6.25 0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빈아카데미, 정기적인 해외 연수 프로그램 진행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5일까지 7박 8일간 프랑스 파리에 소재하고 있는 아뜰리에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학교 연수를 실시한다.



프랑스 아뜰리에는 수빈아카데미의 자매 학교로 1900년 미용학교로 출발해서 지금은 특수분장 학교로 발전한 곳이므로 오랜 전통과 더불어 다른 학교와는 색다른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업 과정은 다른 학교와 비슷하나 색감이 조금 강하며 연극 위주의 분장을 지향하는 학교

이다. 메이크업 기초와 역사, 뷰티 메이크업, 영화, 연극, 무대, 페이스페인팅, 바디페인팅

등을 주로 교육하고 있다.



연수 기간 중, 글로시한 피부 표현을 위주로한 라틴계 에스닉 스타일 수업을 비롯해 1920년대 스타일, 트위기 메이크업 기법, 카메라와 조명에 따른 컬러 선택 방법, 바디페인팅, 아트 메이크업 등의 다양한 수업이 이루어진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 퐁뇌프의 다리,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이유의 궁전 등 유서 깊은 파리의 명소와 낭만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들도 주어진다.



수빈아카데미는 자매학교와의 정기적인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학원생들의 국제적인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졸업생들의 해외 진출 기회도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 수빈아카데미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5일까지 7박 8일간 프랑스 파리에 소재하고 있는 아뜰리에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학교 연수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