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로브로 동안만들기’
‘리타로브로 동안만들기’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6.1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켈리, ETN ‘동안만들기’ 프로그램에 협찬
시스켈리화장품(대표 김동천)은 케이블 채녈 ETN의 ‘동안만들기’ 프로그램에 인기 연예인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우현증 원장의 더블유 퓨리피(W purify)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ETN의 ‘동안만들기’는 ‘건강하고 좀 더 젊게’가 모토가 된 요즘의 일명 ‘쌩얼’을 자신 있게 선보이기 위해 아기 피부같이 뽀송뽀송하게~를 외치며 피부과를 찾는 많은 사람들과, 황신혜 얼굴보다는 임수정 얼굴을 들고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연예전문케이블 TV로 ‘예쁘게’가 아니라 ‘좀 더 어려 보이게’를 포인트로 제작됐다.



자신의 나이보다 훨씬 나이 들어 보여 고민이었던 사람을 피부과, 성형외과, 치과,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등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동안위원회가 지원자를 제 나이에 맞게 혹은 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도록 변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으로 여성들에게 사랑받아온 ‘리타로브’는 최근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브랜드 컨셉과도 잘 어울리는 ‘동안만들기’에 협찬해 동안을 만들어 주는 메이크업 테크닉을 전파했다.

www.siskeli.com





▲ 시스켈리화장품은 케이블 채녈 ETN의 ‘동안만들기’ 프로그램에 인기 연예인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우현증 원장의 더블유 퓨리피(W purify)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