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 주얼에이드, 롤리에이드 ]
[ 에뛰드 주얼에이드, 롤리에이드 ]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5.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되고 화려한 셀프 네일아트&패티큐어”
에뛰드(대표 이민전)가 올 여름 네일 컬러시장에 색다른 아이템의 제품을 출시, 쉽고 간편한 셀프 네일아트&패티큐어에 대한 네일비법을 제안했다.



네일드레스, 네일큐티, 주얼에이드, 롤레에이드 등을 잇따라 히트상품으로 선보이면서 네일 컬러 시장의 리딩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온 에뛰드.



에뛰드는 올 여름에도 아이템 제품의 히트행진을 이어가기 위한 다양한 네일아트 비법을 제안했다. ‘샤방샤방 핑크로 연출하는 로맨틱 네일아트’와 ‘알록달록 시원하게 연출하는 나만의 패티큐어’ 등의 세련되고 화려한 네일아트 비법이 바로 그것.



이에 따라 노출이 심한 여름이라는 계절상의 특성상 파스텔 보다는 강렬한 컬러의 비비드한 컬러가 여름 트렌트로 부각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블루 컬러로 색상을 추가한 에뛰드 주얼에이드를 역매제품으로 내놓았다.



여기에 올 여름 네일 컬러시장을 겨냥한 색다른 아이템 제품으로 ‘에뛰드 롤리에이드’를 선보인 것. 롤리팝을 닮은 톡톡 튀고 달콤한 맛있는 네일 컬러인 ‘에뛰드 롤리에이드’는 에뛰드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네일드레스, 네일큐티, 주얼에이드 등의 히트행진을 이어갈 또 하나의 야심작이기도 하다.



한편 에뛰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네일케어 제품으로 올 여름 네일시장을 석권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활동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 샤방샤방 핑크로 연출하는 에뛰드 주얼에이드 로맨틱 네일아트



에뛰드는 특별한 날 개성있는 손톱으로 시선을 끌고 싶지만 시간이나 경제적인 면에서 부담이 되었던 소비자들에게 에뛰드가 간단한 방법으로 전문가처럼 연출할 수 있는 네일아트비법을 소개한다.



에뛰드 주얼에이드는 보석처럼 화려하고 매력적인 펄이 가득한 고발색 트렌디 네일컬러로서 건조시간이 짧고 지속성이 뛰어나며 고급스럽고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뛰드의 대표 네일 제품이다.



또한 에뛰드 주얼에이드의 브러시는 부드럽고 탄력감있는 합성모를 사용하여 프렌치 네일아트와 같이 컬러 라인을 연출하는 데에 적합하다.



① 에뛰드 네일드레스 케어라인 5호 큐티클리무버를 사용해 손톱 주변의 지저분한 부분을 깨끗이 정리한다.

② 에뛰드 네일드레스 케어라인 1호 베이스코트를 얇게 발라준후 완전히 건조시킨다.

③ 연한 핑크색의 매니큐어를 손톱 끝부분을 따라 라인으로 발라준다. (추천제품: 주얼에이드 PK003 드리밍핑크, PK007 해피 핑크)

④ 핑크색 네일컬러를 칠한 라인을 따라 스톤을 붙여준다.

⑤ 면봉에 에뛰드 네일리무버를 살짝 묻혀 지저분하게 묻은 네일컬러를 깔끔하게 지운다.

⑥ 완전히 건조된 후 네일드레스 케어라인 2호 샤인 탑코트를 덧발라준다.



● 알록달록 시원하게 연출하는 에뛰드 롤리에이드 나만의 패티큐어



무더운 여름철, 발가락이 다 드러난 샌들을 신고 거리를 누비는 여성들은 외출할때마다 패티큐어에 관심이 부쩍 높아진다.



알록달록 센스있는 패티큐어는 여름 패션에 빠질수 없는 꽃이지만 혼자서 시도하기엔 어렵게 느껴지기 때문. 샌들 밖으로 삐져나온 못난이 발톱, 울퉁불퉁 지저분한 미운 발톱들을 쉽고 간단한 패티큐어로 폼나게 연출하기 위해 에뛰드 롤리에이드가 나만의 패티큐어 어를 제안한 것.



화려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모토로 1년여의 개발기간 끝에 완성된 에뛰드 롤리에이드는 40종의 다양하고 생생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뛰어난 컬러 표현력과 발색력을 자랑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롤리에이드의 용기는 롤리팝 사탕을 연상시키는 원형의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어서 감각적인 올여름 소비자들의 사랑을 더욱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내용물에는 멀티기능 폴리머(Multi-Polymer) 가 들어 있어 선명한 컬러감과 생생한 윤기를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또한, 환경호르몬으로 분류되는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 네일컬러로써 인체에 자극이 없다.



① 연출하고자 하는 발톱의 색상을 각각 다양하게 정한다.

② 에뛰드 네일드레스 케어라인 5호 큐티클 리무버로 발톱을 깨끗이 정리한 후 네일드레스 케어라인 1호 베이스코트를 바른다.

③ 발톱마다 에뛰드 롤리에이드의 색상을 각각 다양하게 발라준다.

④ 완전히 건조된 후에 에뛰드 네일드레스 케어라인 2호 샤인탑코트를 두번씩 덧발라준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