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라인 리듀서 출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라인 리듀서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5.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러와 플럼핑 작용이 표정 주름을 효과적으로 완화
메리케이(대표 황명)는 더욱 생기 있고 젊어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피부 특정 부위의 주름을 즉각적이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인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라인 리듀서(Timewise Targeted-Action™ Line Reducer)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좀더 젊어 보이는 피부를 소망하는 여성의 니즈에 따라 즉각적이고 근본적으로 주름을 개선시켜 주는 필러효과형 제품이다.



메리케이의 새로운 안티에이징 제품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라인 리듀서는 표정 주름이 생기기 쉬운 이마, 미간, 눈꼬리 주름 및 팔자 주름에 직접 작용하여 안면의 표정주름을 완화 시켜 준다.



특히 주름의 안과 밖에서 동시에 작용하여 필러와 플럼핑의 즉각적인 효과는 물론 근본적인 주름 케어가 가능 하도록 도와준다.



타임와이즈 타겟티드-액션 라인 리듀서에 함유되어 있는 된 라이트-리플렉팅 마이크로스피어스 (Light-reflecting microspheres)는 반짝이는 수천 개의 거울 같은 효과를 발휘하여 주름 부위에 빛을 반사시켜 주름을 완화 되어 보이게 하며, 아미노산이 풍부한 글리아딘(Gliadin)은 필러와 플럼핑 작용으로 당김 없이 얼굴을 당겨주어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표정을 만들어 준다.



또한 안티옥시던스(Antioxidants)는 석류 추출물과 풍부한 비타민으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의 피부 방어능력을 강화 시키며,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피부를 완화시켜 준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