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솔루션
애경 에이솔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5.0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컨트롤 브랜드로 전문화
지난 98년 첫 출시 이후 전문 여드름 화장품으로 자리잡아온 에이솔루션(a-solution)은 4번째 리뉴얼을 통해 '문제성 피부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인다.

'문제성 피부 전문 브랜드’로 업그레이드된 에이솔루션은 사춘기 여드름과 성인 여드름으로 여드름 발생의 원인을 세분화, 이에 따른 처방과 특화 성분으로 관리와 치료를 달리하는 3가지 라인에 12품목으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제품에 펌핑ㆍ스포이드 타입의 용기를 사용해 문제성 피부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제품구성



◆주니어 트러블 라인

호르몬 작용 및 과다 피지 분비에 의한 10대의 피부 트러블을 말끔하게 해결해주는 전문라인이다. 10대 피부 트러블의 주요 원인인 왕성한 피지선 활동에 따른 과다 피지생성을 컨트롤 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중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10대 피부 트러블에 자극이 적으며, 항균과 항염 효과가 뛰어나다.

△트러블 컨트롤 스킨(150ml)△트러블 컨트롤 로션 (130ml)△세범 퀵 워시 (150g)△트러블 컨트롤 스팟(set) (20ml)으로 구성됐다.

◆어덜트 트러블 라인

피부 스트레스가 각질과 피지 분비를 증가시켜 피부트러블을 발생시키는 성인 피부 트러블에 적합한 전문라인이다. 피부 스트레스가 생성하는 물질의 작용을 방해하여 각질과 피지생성, 피부자극을 예방해준다.특허를 받은 눈측백 정유 추출물이 모낭 속의 여드름균을 제거해주고, 스트레스성 성인 여드름을 완화시켜 준다.

△안티 아크노 스킨(150ml)△안티 아크노 로션 (130ml)△안티 아크노 비비크림[SPF17/PA++] (50g)△안티 아크노 워시(175g), 안티 아크노 클린 리뉴잉 앰플 (10ml×4개)로 구성됐다.

◆오일 컨트롤 라인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에게 적합한 전문라인이다.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로 피부가 번들거리고 모공이 넓어지는 현상을 컨트롤해 과잉 피지 부위에만 선택적으로 작용, 피지 분비를 조절해 여드름 발생을 미리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 탄력 저하 및 주름 생성의 원인이 되는 모공의 확장과 처짐을 방지해 준다.

△안티 세범 스킨(150ml)△안티 세범 로션(130ml)△안티 세범 세럼(35ml)으로 구성됐다.



마케팅전략

메인 모델 배슬기씨의 메인타켓층인 중ㆍ고교 학생들에게 인지가 높기 때문에 배슬기씨를 통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것이며, ‘문제성 피부 전문 브랜드’를 지향하며 소비자층이 대학생과 성인연령으로도 확대, 5월 대학가 축재에서 샘플링 등 성인을 대상으로 한 홍보와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