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리 `95추계 한마은 전진대회
오리리 `95추계 한마은 전진대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1.0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사원 참여...재충전 기회 삼아








오리리 화장품(회장 이선규)은 지난달 20일 어린이 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동성제약 과 함께 「 `95추계 한마음 전진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선규회장을 비롯해 동성제약과 동성제약 기흥공장, 오리리화장품과 오리리화장품 충남 온양공장의 임원과 전사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한뜻으로 미래를 이끌어 나갈 오리리화장품 전사원의 숨은 저력을 보여주는 대회였다.



행사는 개회식, 본경기, 뒷풀이, 함성제, 폐회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는데 본경기에 앞서 개회식에서는 임직원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오리리화장품 소속인 방수현 선수의세계배드민튼대회 성적보고 및 시상식과 몽드셀렉션 금상수상 발표가 행해져 전 임직원들의 소속감을 높여주는 자리가 됐다.



동, 서, 남, 북의 네팀으로 나뉘어 본경기 못지 않은 화려하고도 열띤 응원전을 펼쳐 시선을 끌기도 하는 한편 진팀에게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는 승리팀의 배려는 동성그룹의 전사원이 모두 한가족임을 확인하는 기회가 됐다.



「한마은 한뜻」이라는 슬로건아래 성대히 치뤄진 이번 행사에서 동성 오리리 전직원들은 신선한 공기를 호흡하며 치열한 경쟁시대에 발맞추기 위한 건강하고 창조적인정신을 위해 재층전의 시간을 가지고 인류에 봉사하는 기업인으로서의 마음가짐을 탄탄히 다지는 계기를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