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 다나한 황토 무스팩
소망 다나한 황토 무스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3.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스 타입 신제형으로 '승부걸기'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기존 사용이 불편했던 파우더 형태의 황토팩보다 사용이 간편하고 보습효과가 뛰어난 무스타입의 신제형 황토팩을 선보였다.



개발배경

기존 황토팩은 가루타입으로 사용시마다 개어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건조시 가루 떨어짐이 있으며 세안 후 피부에 황토잔여물이 남기도 한다.

특히 중,건성피부의 경우 황토의 특성상 사용 후 피부에 심한 건조함을 느낄 수 있으나 황토무스팩은 에어 랩핑효과로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여 건조함이 없고 피부보양 성분인 삼십홍보단이 함유되어 더욱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브랜드 특징

●풍부한 거품의 에어 랩핑(Air Wrapping)효과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수분증발을 막아주고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모공 속 피지관리를 위한 황토 함유

미네랄이 풍부한 황토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컨트롤해주고 보송보송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피부 보양을 위한 삼십홍보단 리포좀

30가지 귀한 한방성분인 삼십홍보단을 리포좀화하여 피부 속 깊숙이 안정하게 영양분을 전달해주고 오랫동안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유지시켜준다.



제품구성및특징

●뷰티크레딧 로얄젤리 황토 무스팩(피지컨트롤+영양케어)

피부 정화 효과와 피지 컨트롤이 우수한 황토와 영양이 풍부한 로얄젤리 성분이 함유된 무스타입의 팩으로, 미세한 거품이 피부를 감싸주는 에어랩핑 역할을 해주어, 황토의 각종 미네랄 성분과 한방의 효능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흡수되도록 한 신개념의 팩이다.

●뷰티크레딧 녹차 황토무스팩 (모공케어)

피지 컨트롤이 우수한 황토와 모공케어가 확실한 녹차 성분이 함유된 무스타입의 팩으로 지,복합성 트러블 케어용 팩이다.

●다나한 황토무스팩(피지컨트롤+보습ㆍ영양케어)

중건성 피부는 황토파우더 사용 후 건조하고 당기는 느낌을 받는데, 황토무스팩은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유지하고 촉촉한 영양을 부여한다.

삼십홍보단을 리포좀화하여 피부 속 깊숙이 안정하게 영양분을 전달해주고 오랫동안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마케팅전략

소망화장품은 신선한 이미지의 모델이 구혜선씨와 함께 방송광고에도 주력할 예정이며,미니어쳐를 제작 남성용, 여성용 기초제품 세트에 함께 증정 할 예정이다. 무료체험단을 모집 사용후기 공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시판 전문점에는 황토팩 전용 진열대를 제공하는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 이다.



주요성분

●황토파우더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하며 몸 속의 노폐물을 분해한다.

살균 및 항균 능력이 탁월하고, 자정능력이 강하여 피부 미용에 좋으며, 체내 독소를 제거하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성분이다.

●삼십홍보단 리포좀

30여 가지의 귀한 미용 관련 약재들을 모아놓은 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알로에

피부의 수렴, 유연화, 보습, 소염, 표백, 각화 해소 및 흉터 개선ㆍ항알레르기 작용을 한다.

●꿀

피부에 좋은 미네랄과 비타민, 유기산을 공급함으로써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꿀의 당분은 트러블 없이 피부를 말끔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윤기 나게 하고, 항염작용과 피부의 더러움을 씻어낸다.

●로얄젤리

노화방지 물질인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 신진대사 촉진, 고보습 효과가 우수해 노화현상으로 딱딱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이완시켜주는 젤라틴과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녹차

폴리페놀과 카테킨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수렴, 모공 수축, 살균효과, 피부 트러블 예방 및 미백 작용이 탁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