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이노센스 UV트윈케이크
나드리, 이노센스 UV트윈케이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0.1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조있는 여자 인현왕후 캐릭터화






지난달부터 방송되고 있는 나드리 이노센스 UV트윈케이크의 「지조있는 여자-인현왕후편」TV-CF가 독특한 광고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노센스 UV 트윈케이크는 지난 93년 4월 출시이후「신귀족주의」라는 광고 컨셉으로 귀족적이며 품위있는 화장품으로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리잡는데 성공했었다.



특히 이 제품은 94년과 95년에 화장품 전품목중에서 판매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었다. 그러나 이노센스 UV트윈케이크가 소비자들로부터 충분한 인지도를 확보함과 동시에 2년이상 지속된 「신귀족주의」컨셉트가 유행에 민감한 화장품 소비자들에게 광고 무감각증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 제품과 밀접한 관련성을 갖고 있으며 독창성을 중시하며 임펙트를 강조한R.O.I.전략에 충실한 「지조있는 여자-인현왕후편」을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변함없이 지조를 지켜온 우리의 여인들, 그리고 명품을 고집하는 현대 여성들에게「트윈케이크 1위 브랜드의 자부심으로 변함없는 품질을 약속한다」는 컨셉트를 전달하기 위한 것. 이번 CF는 이노센스 UV트윈케이크를 쓰는 여성들이 작은 유행이나 유혹에 휩쓸리지 않고 지조를 지켜 자신에게 알맞는 최고의 제품을 고집하라는 메시지가 담겨져 있으며 지금껏 시도되지 않은 스타일로 인해 기타 화장품 광고와 확연한 차별화가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