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 ICS 퍼펙트 피니쉬 메이크업 라인
한불화장품, ICS 퍼펙트 피니쉬 메이크업 라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3.13 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화장, 내추럴 메이크업 완성
아무리 럭셔리한 스타일이라도 럭셔리한 메이크업이 빠지면 완벽할 수 없다.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기본으로 하면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펄감과 깊은 색감이 우러나오는 메이크업을 위해 ICS 퍼펙트 피니쉬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편집자 주>







개발 배경

얇고 투명한 내추럴 메이크업의 인기로 인해 가볍고 입자가 고운 부드러운 파우더 팩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 효과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한불화장품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피니쉬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한불화장품의 효자 상품이자 베스트 셀러인 파우더 팩트가 우수한 품질과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고객의 사랑을 듬뿍 받아 온 만큼 기존 아이씨에스 파우더 팩트의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는 동시에 더욱 피부 친화적인 웰빙 컨셉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특징

․아이씨에스 퍼펙트 피니쉬 파우더 팩트(25g)

아이씨에스 퍼펙트 피니쉬 파우더 팩트만의 ‘스킨 씨스루 파우더(Skin See-Through Powder)와 내추럴 커버 파우더(Natural Cover Powder)’의 이중배합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아름다운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해 맑고 투명한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피부를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SPF 21, PA++ 수치가 포함되어 더욱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주며 얇게 발리면서도 시간이 지난 후 제품을 덧발라도 방금 한 화장처럼 밀리지 않는 투명피부 미인의 ‘비법’이 퍼펙트 피니쉬 파우더 팩트 속에 담겨져 있다.



․아이씨에스 퍼펙트 피니쉬 비비 크림(50g)

자극받은 피부와 잡티 많은 피부의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해 주면서 피부 결점을 커버해 주는 모든 피부용 피부색 보정 멀티 크림.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적어 어떤 피부 타입에도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결을 가볍고 매끄럽게 정돈하며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해준다. 또한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트러블 피부와 민감성 피부에도 진정작용을 해주는 동시에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아이씨에스 퍼펙트 피니쉬 루스 파우더(30g)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화사하게 표현해주며 새틴 스파클 펄(Satin Sparkle Pearl)과 아쿠아 홀딩 파우더(Aqua Holding Powder)를 사용해 투명하면서도 섬세한 마무리로 피부에 빛을 더준다.

우수한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피지 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화장이 들뜨지 않고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며 SPF 15의 선케어 기능이 추가된 자외선 차단용 의 루스 파우더다.



․아이씨에스 퍼펙트 피니쉬 아이섀도

녹차 추출물과 펌프킨 추출물을 함유하여 눈 주위를 보호해 주고 각도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프리즘 펄과 크리스탈 펄이 별과 같이 반짝이며 피부에 닿으면 가볍게 밀착되어 눈매를 다이나믹하고 입체감 있게 표현해준다. 프리즘 펄과 크리스탈 펄이 화사하고 빛나는 눈매로 연출해주고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여 민감한 눈주위 보호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하며 크림 타입만의 특유한 질감으로 실크처럼 매끄럽게 발리고 골고루 퍼져 선명하고 깨끗한 눈매로 지속시켜 준다.



제품 구성

아이씨에스 퍼펙트 피니쉬 파우더 팩트 SPF 21 / PA++

(자외선 차단용 기능성 화장품)

01 라이트 베이지 / 02 내추럴 베이지 25g

아이씨에스 브릴리언트 클렌징 폼 25ml

아이씨에스 퍼펙트 피니쉬 비비 크림

아이씨에스 퍼펙트 솔루션 아이 크림(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

아이씨에스 파우더 퍼프 2개입





영업․마케팅 전략

한불화장품은 이번 ICS 퍼펙트 피니쉬 메이크업 라인의 시장 확대를 위해 집중적인 시판 판촉 전략을 마련할 방침이다. 특히 투웨이 케익 대비 파우더 팩트 시장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현 시장 상황에 맞춰 아이씨에스 퍼펙트 피니쉬 파우더 팩트는 자외선 차단과 고운 입자감을 특화한 우수한 제품이라는 점을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이를 통해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거듭날 방침이다.

파우더 팩트, 비비크림, 루스 파우더 등 관련 메이크업 시장 내에서 시장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공격적인 영업정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각 제품별로 특장점을 집중 홍보하고 마케팅 전략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철저한 유통관리를 통한 전문점 유통 안정화와 집중적인 판촉 전략으로 전문점과 윈-윈 관계를 형성하고 시판 활성화를 이뤄나갈 방침이다.

www.hanbul.co.kr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은 최근 피부톤 보정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마무리되는 ICS 퍼펙트 피니쉬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메인 포함 총 4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