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퍼퓸사업부, 남성 향수 신제품
겐조퍼퓸사업부, 남성 향수 신제품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1.3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의 생동감, 순수, 생명력 표현
․로 빠 겐조 뿌르 옴므

제품 컨셉

겐조가 로 빠 겐조를 재창조했다. 제품의 본질인 향을 제외한 모든 것은 변화한다. 가장 근본적인 힘의 근원, 순수, 생명력, 자유, 젊음, 영원한 평온. 이 모두는 물을 표현해주는 단어들이다. 로 빠 겐조는 겐조에 의해 만들어진 물이란 뜻으로 이러한 물의 느낌들을 센슈얼하게 표현했다. 특히 생동감 있고 조율된 듯한 물, 부드러운 물결 모양의 곡선을 보여준다.

향: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

살아있는 생동감과 활력이 넘치는 물을 표현해 신선하고 활력이 넘치면서도 센슈얼한 느낌을 준다. 활력-유쥬, 신선함-로투스 잎, 관능적인 터치-그린페퍼.

용기 디자인

생동감 넘치는 살아있는 물을 형상화했다. 용기의 곡선은 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물이 손에 담겨져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용기의 표면이 물결모양으로 되어 있으므로 불빛이나 그림자에 의해 다르게 보인다. 깨끗하고 투명한 느낌의 굴곡진 용기 디자인이다.

패키지 디자인

세 개의 박스를 통해 세련된 그레이 색상으로 남성적이고 강인한 이미지를 담은 물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하얀 바탕 위에 흐르는 강인한 물의 이미지를 나타내며 이는 바위에서 느껴지는 강인함을 흡수한 물의 느낌을 전해준다.

제품종류 및 용량 : EDT 30ml / EDT 50ml / EDT 100ml



․겐조 에어 인텐스

제품 컨셉

태양이 밝게 빛나는 하늘을 향해 열려진 넓은 창문. 반짝이는 겐조 에어 인텐스의 용기는 투명한 디자인 속에 태양 빛을 담았다. 손으로 잡을 수 있는 감각적인 용기에 담겨진 투명하고 순수한 푸른 하늘을 상징한다.

향 : 보다 남성스러운 우디 베티버 향취. 우아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주는 향. 헤드 노트-아나이스, 안젤리카. 베이스 노트-퓨어 베티버 추출물.

용기 디자인 : 하늘 위에 놓여진 창, 한 조각의 하늘

사람이 손으로 만든 듯한 불규칙한 곡선의 용기를 표현했다. 유리공예 작가 라우라 드 상틸라나에 의해 만들어진 완벽한 유리공예의 미를 보여준다. 90ml, 50ml를 똑같은 크기의 용기에 담아 내부에서 외부로 우러나는 푸른 빛깔의 터치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 새파란 하늘에 부드럽고 가녀린 구름이 지나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하얀 색의 매트한 화이트 색상 바탕에 새겨진 겐조에어 로고를 새겼다. 자유롭게 흩어진 공기. 한번만 들이쉬면 가벼운 구름이 걸린 새파란 하늘을 느낄 수 있다. 겐조에어 인텐스의 패키지 박스는 한 줄기의 빛을 표현하고 있다.

제품 종류 및 용량 : 90ml EDT intense / 50ml EDT intense



․겐조 옴므 프레쉬

제품 컨셉

푸른 대나무 위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온다. 공간에 대한 감동이 몸과 영혼에 스며들면서 수평선으로 눈을 돌리게 하는 내면으로의 정적인 여행을 시작하게 하는 시원한 향의 남성 향수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겐조 옴므 프레쉬는 겐조 뿌르 옴므의 프레쉬 버전이다.

향: 푸른 대나무에 밀려 오는 생기 넘치고, 시원하고, 순수한 바다의 향기. 베르가못과 레몬으로 활기 넘치게 시작된 겐조 옴므 프레쉬의 향기는 차의 향기, 페퍼와 향신료의 일종인 육두구(nutmeg)로 클래식한 우디 마린 향기로 태어난다.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

신비스러운 그린 톤의 컬러로 시작된 푸른 대나무 사이로 신선한 바람이 속삭인다. 바람에 구부러진 대나무를 떠올리게 하는 스타일리시한 겐조 로고가 용기의 세로면으로 자리잡고 있다. 박스에는 블루에서 그린으로 변화하는 새로운 대나무의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상쾌하고 신선함을 상징하는 대나무 숲의 모습을 표현했다.

제품종류 및 용량 : EDT 100ml

www.kenzoperfume.co.kr



▲로 빠 겐조 뿌르 옴므

▲겐조 에어 인텐스

▲겐조 옴므 프레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