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케아화장품] 더 커버 클래식
[리케아화장품] 더 커버 클래식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7.01.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 메이크업 명가의 '자존심'
더 커버 클래식(The Cover Classic)의 역사는 오리리 화장품의 카바마크(covermark)로 거슬러 올라간다. 오리리 카바마크는 커버 메이크업의 시초로 커버맥스와 더커버II 등의 브랜드로 리뉴얼 되어 지난 20여 년간 다양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주는 여성의 동반자로 함께 했다.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메이크업에 대한 요구로 다시 한 번 새로워진 더 커버 클래식은 20여 년간 누구도 따라잡지 못한 탁월한 커버력에 현대인의 피부 색상 변화와 긍정적인 질감 변화를 적용, 개발되어 다양하고 심화된 피부 결점과 트러블을 자연스럽게 감추어준다.



또한 코엔자임 큐텐과 나노 리포좀 아데노신 등 효과적인 미용성분으로 여성의 피부에 더 가깝게 다가가 개개인의 피부 톤과 장점적인 특징을 살려주어 보다 아름답게 표현해 주는 커버 메이크업의 명가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 커버 클래식 대표 제품 BIG 3



· 더 커버 클래식 프로 파운데이션(SPF24)

기미, 주근깨, 점, 잡티 등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보정해주는 전문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완벽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피부 색상 및 보습력을 지닌 스킨 트리트먼트형 제품. 자외선과 외부 공기 중의 피부 유해인자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피부 색소 침착을 막아주는 동시에 피부에 원활한 산소를 공급해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색을 살려준다.



· 더 커버 클래식 소프트 파운데이션(SPF24)

피부 친화력과 보습 능력이 우수한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놀라운 밀착력과 지속력을 발휘한다. 소프트한 감촉으로 발려 보송보송하고 매트한 마무리감의 제품으로 땀이나 풀, 피지 등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고 깨끗한 화장상태로 지켜준다.



· 더 커버 클래식 스틱 파운데이션(SPF33)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으로 개발된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파우더와 호호바 오일, 세라미이드 등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성분이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과 보습 효과를 주는 스킨 트리트먼트 개념의 메이크업 제품.



주요 성분



·나노 코엔자임 큐텐 : 미토 콘드리아 내의 세포 호흡 시스템에 필수적인 조효소로 세포 및 피부의 에너지 생산율․효율성을 증대시키고 세포를 프리라디칼로부터 보호하며 피부를 재생 및 복구 시켜주는 항상화 효과가 탁월한 성분.



·나노 리포좀 아데노신 : 세포의 가장 중요한 DNA 핵산 성분으로 세포 재생과 증식을 촉진하며 피부 탄력 및 유연성 강화에 관여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단백질 합성 및 생성을 촉진하는 성분.



마케팅&영업전략 - 유통의 철저한 관리



더 커버 클래식은 무엇보다 철저한 유통 가격 질서 정착을 실시하기 위해 대리점과의 간담회에서 투명한 유통에 대한 약정을 맺는 등 정책적으로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전문점에서 제품력에 확신을 가지고 가격 문란에 대한 염려 없이 판매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할 계획이다.



전문점과의 유대관계를 공고히 하는 한편 나노 코엔자임 큐텐과 나노리포좀 아데노신 등의 주요 성분을 강조한 제작물 지원 및 고객 DM 발송 지원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판매 촉진을 유도할 수 있도록 도와 30대 이후의 커버 메이크업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더 커버 클래식 1주년



올해로 1주년을 맞은 더 커버 클래식은 더 커버 클래식의 다양한 파운데이션 컬러를 장점으로 하여 다양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는 캐머플라쥬 메이크업을 주제로 미용 대학 메이크업 특강 및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문화 활동에 적극적인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뮤지컬, 콘서트, 영화 등 다양한 문화공연과 연계해 다양한 문화 프로모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올해에는 미용대학 메이크업 특강 경험을 바탕으로 더 커버 클래식의 주 사용층인 주부 대상 메이크업 특강 및 시연행사 등 잠재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홍보를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며, 사용 경험의 극대화를 위해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www.lyk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