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쇼버 장학금 수여
크리스챤쇼버 장학금 수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8.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피네, 뷰티아카데미 성적 우수자 대상








라미화장품(대표 조태준)은 지난달 서울과 부산 라미뷰티 아카데미의 수강생들에 대한 수료식을 갖고 우수한 성적으로 메이크업반을 수료한 부산 뷰티아카데미의 김부자씨와 강남 뷰티아카데미의 이무진씨에게 크리스챤쇼버 장학금을 각각 수여했다.



크리스챤쇼버 장학금은 라미화장품이 직영하는 라미뷰티 아카데미와 파리의 명문 크리스챤쇼버 메이크업 스쿨과의 자매결연 이후 첫번째로 수여된 것으로 강남, 영등포, 부산, 전주에서 개원중인 라미 뷰티아카데미의 메이크업반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수강생에게 수여됐다. 또한 1년에 총 13∼14명의 수료생에게 장학금 수여와 함께 라미뷰티아카데미에서 강의하는 모든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권을 주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망생들의 항학열을 불태우는데 기여하고 있다.



라미 뷰티아카데미와 자매결연을 맺은 크리스챤쇼버 메이크업 스쿨은 시데스코인(국제미용인 협회) 및 프랑스 정부로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 전문학교로 공인받아 설립된 명문 메이크업 스쿨로서 미국, 일본 등 10여개국에 메이크업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 전문 메이크업 및 패션, 문화 영역에서 독창적인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고 있다.



라미 뷰티아카데미는 지난 5월초에 메이크업 세미나 및 스페셜 바디페인팅쇼를 개최했고, 오는 10월에도 국제적인 메이크업 세미나를 개최하여 선진 메이크업 교육프로그램의 도입 및 최신메이크업 테크닉과 유행경향의 상호교류를 적극 펼쳐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