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강사인증세미나 개최
기술강사인증세미나 개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1.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장협, 심화 기술교육 진행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회장 신단주)는 오는 2월 10일부터 1박2일 동안 잠실 올림픽파크텔에서 기술강사인증세미나를 열어 회원, 강사들의 정보공유와 화합을 도모한다.



이번으로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기술강사인증교육은 협회 민간자격시험시행규정 제16조(검정기준)에 의거하여 진행되며 2007년도부터는 심화된 기술교육과 회원화합을 위해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일정은 첫째날 △교육과정 안내 및 진행내용 안내 △강사인증교육과정 안내 및 강사의 역할 △캐릭터메이크업-특수분장 △바디페인팅 △2007 S/S 메이크업트렌드의 내용으로 진행되며, 각 교육일정의 강사는 업계 최고의 전문인들로 구성되어 시연과 더불어 직접 실습을 해볼 수 있다.



특히 저녁에는 정보교류 및 친목도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전국의 메이크업아티스트들과 협회 회원들이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둘째날은 △2, 3급 메이크업아티스트 자격검정 실기패턴 교육 △협회소개 및 기술강사의 역할 △기술강사인증서 수여식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신단주 회장은 “메이크업의 전문화, 특성화에 따라 메이크업 기술교육이 보다 전문화되고 심화될 필요가 있으며, 특히 교육에 임하는 이들에게 있어 정보공유와 기술발전을 위한 과정은 매우 중요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국내 유일의 사단법인 단체로서 메이크업 교육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들을 모범적으로 벌여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제8차 기술강사인증교육은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협회 홈페이지 www.kmaa.or.kr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