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엔 해피클래스’
‘수요일엔 해피클래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1.12 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 조직 문화 개선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한태수)은 조직문화를 개선하고, 조직원들의 행복지수를 상승시키기 위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매주 수요일 ‘해피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작년 9월부터 현재까지 15회 정도 진행된 해피클래스는 외부 강사를 초빙해 각종 경영 특강과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진행해 구성원들의 자기계발은 물론 행복한 조직문화 만들기를 지향하고 있다.



해피클래스는 그동안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경영패러다임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으며 구성원들의 의식 변화와 자기계발이 이루어지도록 유도하고 있다.



또 인라인 강습, 마술쇼 등 실제적인 체험기회도 부여해 조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기회를 독려하고 있으며, 향후에 이로 인한 각종 동호회 활동들도 적극 지원, 육성할 계획으로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랩의 이새롬 계장은 “다양한 행사들이 일상적인 직장생활에 활력이 되는 것 같다. 이번뿐 아니라 다음에도 어떤 이벤트가 있을지 정말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해피클래스를 직접적으로 주관하고 있는 경영기획팀의 정용화 과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경영이론들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체험기회를 마련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행복한 나드리가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라는 나드리의 행복한 계획은 2007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www.nadri.com



▲ 나드리화장품은 조직원들의 행복지수를 상승시키기 위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매주 수요일 ‘해피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