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시무식
LG생활건강 시무식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1.0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치 혁신으로 다수 고객 만족
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은 지난 2일 LG트윈타워 동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2007년 시무식을 가졌다.



LG생활건강 전 임직원들은 새해를 맞아 더욱 새로운 높이에 도달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고 임직원 노고 치하와 장기근속자 시상식을 함께 해 직원들의 사기를 높였다.





차석용 대표는 이날 “전 직원의 단합된 노력으로 선택과 집중이라는 큰 전략적 밑그림 위에서 사업 및 브랜드의 구조조정을 잘 마무리하며 일궈낸 성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는 경쟁업체를 이기는 목표가 아닌 불특정 다수의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함을 목표로 해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디테일을 강화해야 한다” 고 말했다.



차 대표는 또 “현재의 실적향상에 그치지 않고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할 수 있게 2배 이상의 노력으로 사업에 임해야 하며 그 노력들이 모아져야 할 공통분모는 가치혁신이다. 가치혁신은 비용절감과 고객가치의 실현을 통해 이뤄지게 된다. 가치혁신의 달성을 위해 더 강한 조직으로 거듭냐아야 하며 이를 위해 CEO부터 신입사원까지 일사분란하게 팔을 걷어 붙이고 같이 뛰는 조직문화가 확고히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www.lgcare.co.kr



▲LG생활건강은 지난 2일 LG트윈타워 동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2007년 시무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