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경쟁력 강화’
‘경영혁신, 경쟁력 강화’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1.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2007년 시무식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은 창립 45주년을 맞이해 지난 2일 본사, 음성공장 및 각 지점에서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김두환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창립 45주년을 맞이하여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장기적인 안목과 비전을 가지고 회사 발전과 함께 새로운 위상이 정립 되도록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또 프리미엄급 제품의 비중과 웰빙 문화의 확산으로 기능성, 자연주의 한방화장품 등이 주요 영역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어 저성장 속에서도 성장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개발과 유통에 대한 집중화 등을 통해 회사의 점유율을 높이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올해는 혁신경영을 필두로 △경영혁신을 위한 노력 △경쟁력 강화와 자생력 △미래를 준비하는 창조경영 등 세 가지의 경영방침을 잘 수행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기를 당부했다.



첫째 경영혁신을 위한 노력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기업체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강하고 민첩한 기업으로 거듭 태어나야 하며 전 조직원이 일치단결하고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경영혁신에 초점을 맞춰 나가자는 것이다.



둘째 경쟁력 강화와 자생력을 위해서는 임직원 모두가 보유한 노하우 및 지식을 중요시 하며 회사 경쟁력의 또 다른 원천이므로 자원의 효율적 배분을 통해 회사 성장의 극대화를 꾀할 방침이다.





셋째 미래를 준비하는 창조경영은 개인과 조직의 지식과 정보를 기업의 가치와 실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아이디어로 가공하여 기업을 경영하는 것이다. 부가가치가 있는 곳에 집중적 투자를 하고 끊임없이 경쟁력을 높여 나가는 것이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은 창립 45주년을 맞이해 지난 2일 본사, 음성공장 및 각 지점에서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