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스파게띠아 공동마케팅
제니스웰-스파게띠아 공동마케팅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6.11.2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함의 축제’ 수도권 26개 지점서 17일까지
화장품과 외식업체가 만나 화장품 재료로 만든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신선 화장품 제니스웰을 판매하는 (주)코비스 코퍼레이션(대표이사 유민수)은 다음 달 17일까지 캐주얼 이태리 식당인 '스파게띠아'와 새로운 메뉴로 ‘제니스웰’을 출시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프레쉬 피스트(Fresh Feast)라는 타이틀로 다음달 17일까지 서울과 경인 지역 26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제니스웰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제니스웰 립밤 혹은 립글로스 정품을 증정하고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제니스웰 크리스마스 세트나 스파게띠아 무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코비스와 스파게띠아가 이번 행사를 위해 공동 개발한 메뉴는 '제니스웰 프레쉬 샐러드'와 '제니스웰 피스트 파스타' 2종. 먹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한 제니스웰 코스푸딕 화장품에 들어가는 재료인 토마토(제니스웰 모이스트 샤인 베이스)와 파슬리(제니스웰 모이스트 칼라 베이스) 등을 이용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제니스웰 사이트에서 제니스웰 메뉴 무료 식사권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스크래치 쿠폰은 스파게띠아 매장에서 받는다.



코비스 코퍼레이션의 최선희 사업부장은 "신선한 원료를 사용하는 제니스웰의 철학을 담은 공동 마케팅"이라고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재료가 중요한 음식과 화장품을 접목하여 신뢰감과 함께 일상 속에 즐거운 만남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덧붙였다.

www.zeniswe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