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방문 집중 활동 캠페인' 전개
‘전문점 방문 집중 활동 캠페인' 전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11.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십장생 브랜드 활성화에 역점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이 올 하반기 성공적인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1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서울 강남지점의 기존입점처와 휴먼거래 전문점을 대상으로 '십장생 전문점 방문 집중 활동 캠페인'을 전개한 것.



이번에 시행된 ‘전문점 방문 집중 활동 캠페인’은 최근 들어 다소 위축돼 있는 전문점 살리기의 일환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다시 파악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통한 현장 마케팅을 전개하여 현재의 어려움과 활성화 방안 등을 모색해 함께 발전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미거래 전문점에 대하여 제품 소개 및 정책설명으로 신규 입점을 유도하고 이번 행사가 전문점의 영업을 지원하고 매출증대를 도모할 수 있는 계기임과 동시에 1차 고객인 전문점과 보다 친밀한 관계형성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성장•발전해 나가자는 로제화장품 영업본부의 결의를 행하는 장이 됐다.



김정태 영업본부장은 "침체되어 있는 전문점의 활성화를 위해 직접적으로 전문점의 목소리를 듣고 현장의 개선점을 찾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며 “십장생 브랜드 공지거래구역 가두캠페인과 전문점 방문 캠페인의 모든 것은 전문점에 활력을 부여해 전문점의 성장을 모색하기 위한 로제의 노력"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문점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샘플링 이벤트에서는 2종견본, 아이크림, 에센스가 최전방을 책임지며 전문점 주력 역매 제품으로 소개됐다.



대치동의 전문점주는 “현재 전문점 유통의 상황을 낙관적으로 보고 있지는 않다. 유통다변화 등의 악재로 매출이 상당폭 하락하고 있다. 하지만 화장품 업체에서 전문점만의 특화된 제품이나 다양한 행사, 이벤트와 같은 마케팅 지원책을 펼쳐 준다면 전문점에 큰 힘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캠페인에 대한 큰 힘을 실어 줬다.



로제화장품은 앞으로도‘ 전문점 방문 집중 활동 캠페인’을 통해 현장의 분위기를 다시 파악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통한 현장 마케팅을 전개해 현재의 어려움과 활성화 방안 등을 모색하여 함께 발전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십장생 브랜드에서 새롭게 출시된 순수 라인은 메인 타깃을 기존 중년 여성 고객이 대부분이던 한방 화장품 소비자를 젊은 여성층으로까지 더욱 확대시키겠다는 정책의 성공으로매출 호조는 물론 십장생 브랜드의 라이프사이클을 연장시키고 있다. www.rosee.co.kr



▲ 로제화장품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서울 강남지점의 기존 입점처와 휴먼거래 전문점을 대상으로 '십장생 전문점 방문 집중 활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