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장생 순수’ 2006년 GD상품 선정
‘십장생 순수’ 2006년 GD상품 선정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11.06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기능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이 산업자원부 (MOCIE) 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 이 주관하는 2006년 우수산업디자인(GD)상품 선정에서 ‘십장생 순수’브랜드가 ‘우수 산업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



우수산업디자인(GD) 상품선정은 우수한 산업디자인 상품을 선정, 장려하여 상품의 디자인개발을 촉진하고 독창적이고 우수한 상품디자인을 개발해 상품의 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출증대와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어 온 우수 디자인(GD)상품 선정제를 통해 로제화장품은 수차례 수상의 영광을 안아 제품의 심미성, 품위성, 독창성, 안정성, 사용의 편리성, 품질의 우수성, 환경친화성, 경제성 측명에서 다시한번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이번 수상에서 선정된 상품은 호주디자인상(ADA)과의 상호인증으로 공동마크 사용이 가능하여 ‘십장생 순수’브랜드를 해외에서도 지원할수 있게 되었다.



임정빈 대표이사는 수상소감에서 “마케팅,R&D 상품개발 관련 부서들의 역량이 디자인 부서를 축으로 혼연일체가 되어 각 상품에 뛰어난 조형성 뿐만 아니라 시장과 소비자의 요구를 심도있게 반영함으로써 사용자의 기능적 만족과 감성적 만족을 동시에 이끌어낸 결과” 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로제화장품은 기술력에 더해 마케팅 상상력과 디자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내수시장은 물론 국제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지닌 명실상부한 우수 디자인 상품을 육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거듭 강조했다.

www.rosee.co.kr



▲ 로제화장품이 2006년 우수산업디자인(GD)상품 선정에서 ‘십장생 순수’브랜드가 ‘우수 산업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