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위한 특별 선물세트 출시
연말을 위한 특별 선물세트 출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11.06 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 14개 향수 기획세트 대거 선봬
씨이오인터내셔널(대표 이광호)이 향수 브랜드 별로 알차게 구성된 연말 특별 선물 세트를 발매했다.



신제품 ‘망고’와 ‘피오루치’ 향수 세트를 비롯한 다비도프, 제니퍼 로페즈, 러블리, 페라리 등 14개 종류의 향수 기획 세트들을 대거 선보이며 연말 향수 시장을 점령하겠다는 전략이다. 모든 기획세트에는 각각 정품 바디로션이나 애프터 쉐이브 밤, 파우치를 증정하여 크리스마스, 연말을 기념하는 선물.



특히 10월에 출시된 신제품 피오루치 향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을 타깃으로 하고 있어 11월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한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프루티 플로럴 향취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이미지를 닮은 피오루치 온리 러브 향수는 수입된 깜찍한 파우치와 함께 구성되어 받는 이에게 기쁨을 더한다.



대표적인 남성 향수 다비도프 쿨 워터 맨과 페라리 블랙은 40ml와 75m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쿨 워터 맨 30ml 세트는 미니어처, 75ml 세트는 정품 애프터 쉐이브 밤 75ml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페라리 블랙 세트는 공통으로 샤워젤 150ml를 증정하며 75ml 세트는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여자 친구나 아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다면 여성스럽고 매혹적인 제니퍼 로페즈와 사라 제시카 파커 러블리 세트를 권한다. 30ml 세트에는 미니어처를 50ml 세트에는 바디 로션 정품이 증정됐다



▲ 씨이오인터내셔널이 향수 브랜드 별로 알차게 구성된 14개의 향수기획 연말 특별 선물 세트를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