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플렉스 ‘가을 추억 만들기’
뷰티플렉스 ‘가을 추억 만들기’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11.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 연계, 신메뉴 할인권 증정 이벤트
LG생활건강의 신개념 브랜드숍 ‘뷰티플렉스’에서 11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11월 한달 동안 전국의 뷰티플렉스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3.5.7 이벤트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피자헛과 함께 하는 할인권 제공 이벤트를 펼친다.



‘가을추억 만들기 3.5.7이벤트’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수납공간을 편리하게 만든 실용적인 뷰티플렉스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겨울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뷰티플렉스 무릎담요를 선물로 제공하며 7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브라운에 베이지가 가미되어 가을을 담아낸 고급 가방을 증정한다.



또 구매하지 않아도 뷰티플렉스에 방문만 하면 맛있는 피자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뷰티플렉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이번에 새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헛 도이치소시지 피자의 15%할인권을 제공한다. 이 할인권은 피자헛 전국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뷰티플렉스 관계자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 때에 고객들의 방문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안을 생각했는데 새로 시작한 이벤트 효과 덕분인지 10월초 대비 약 2배 가량 방문고객 수가 증가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www.beautiplex.co.kr



▲ ‘뷰티플렉스’는 11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