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를 위한 기초 스킨케어
20대를 위한 기초 스킨케어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11.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캣, '캐시캣 애플' 첫 출시
캐시캣이 20대 여성들의 촉촉하고 싱그러운 피부를 지켜주기 위해 ‘캐시캣 애플’ 이라는 기초라인을 출시했다.



캐시캣은 지금까지 색조 전문 브랜드로서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나 색조브랜드로서 가지고 있던 독특한 감각을 ‘캐시캣 애플’이라는 새로운 기초 라인에 새롭게 도입해 탄생시켰다.



‘캐시캣 애플’은 20대 여성들을 위해 출시한 사과처럼 탱글탱글 달콤하고 싱그러운 기초케어. 사과에서 추출해낸 네가지 비밀 성분들로 ‘캐시캣 애플’ 라인을 구성하며 20대 피부를 완벽하게 지켜낸다.



‘캐시캣 애플’이 발견해낸 사과의 비밀 성분 네 가지는 모두 20대 피부를 노화로부터 막아주게 된다. 탱글탱글한 피부를 위한 비법 ‘애플페논’ 성분과 촉촉하게 물오른 듯한 피부로 만드는 집중수분공급 비법 ‘애플워터’. 그리고, 피부의 생기를 돋우고 투명한 피부로 만드는 ‘애플 레드 에너지’ 와 번들거리지 않고 매끈한 피부의 도우미 ‘애플 시크릿’의 네 가지 비밀 성분들은 캐시캣 애플에 각각 함유되어 있어 20대 최고의 피부로 되살려 준다.



‘캐시캣 애플’은 디자인에서도 캐시캣만의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모든 용기가 실제 사과를 본 떠 만들어 어디에서나 눈에 띄고, 케이스만 봐도 ‘캐시캣 애플’의 특징을 확실하게 알 수 있게 한다. 특히, 캐시캣 애플 포어시크릿훼이셜밤은 사과모양의 용기 위에 이파리가 자석으로 살짝 달려있는 깜찍한 용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 ‘캐시캣 애플’만의 독특한 점은 ‘캐시캣 애플’의 소프너와 에멀전에 파우치 형태의 리필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는 것. 마치 음료수 같은 귀여운 리필 파우치를 사용해 직접 용기에 넣어보는 재미와 환경보호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다.



‘캐시캣 애플’은 충분한 수분을 끈적임 없이 공급하는 캐시캣 애플 아쿠아 후레쉬 크림과 풍부한 애플워터를 기본으로 만든 캐시캣 애플 리후레쉬 모이스쳐라이징 에멀젼 등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캐시캣 관계자는 “사과의 비밀성분들을 추출해 꽉 찬 수분을 전해주는 효과에 참신하고 귀여움이 넘치는 케이스까지, 20대 피부를 위한 대표 스킨케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했 다.

www.cathycat.co.kr



▲캐시캣이 20대 여성들의 촉촉하고 싱그러운 피부를 지켜주기 위해 ‘캐시캣 애플’ 이라는 기초라인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