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서 색조제품 선물
공연장서 색조제품 선물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11.0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화장품, ‘2006립스틱 콘서트’ 협찬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은 오는 10일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는 열리는 '2006 립스틱드 콘서트' 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는 주부와 여성들을 위해서 공연과 함께 커피와 샌드위치 등의 브런치가 제공되는, 주부들만의 커뮤니티 형성을 위한 립스틱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지난해에 유럽음악과 연극으로 선보였던 경기도 문화의 전당은 올해 ‘2006 콘서트 립스틱’으로 이어 오면서 성악과 국악, 그리고 가요와 팝송의 퓨전음악 등 다양한 ‘소리’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시간은 일반적인 공연시간을 탈피한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이번 행사로 한불화장품은 30대 젊은 주부 관객을 위한 제품으로 루이첼 모이스춰 실드 새틴 립스틱 기획세트를 협찬한다. 루이첼 모이스춰 실드 새틴 립스틱은 시크릿 레드와 샤이니 로즈, 퍼플 러브 홀릭, 오렌지 플래쉬, 노블레스 베이지 등 5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하이드레이팅 홀딩 오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입술을 항상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 플러밍 글램 파우더가 입술을 부드럽고 볼륨있게 표현하여 생기있고 건강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고광택의 롱웨어링 립스틱으로 기획세트로 구성되어 립글로스(내장)도 받아볼 수 있다.



한불화장품은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공연장내 제품전시의 기회를 갖고 각종 광고·전단·온라인 이벤트가 제공되어 회사의 브랜드의 이미지제고와 제품 홍보, 문화기업으로써의 이미지홍보를 극대화 시킬 계획이다.



한불화장품 홍보 관계자는 “수준높은 문화예술 작품의 창조와 보급에 앞장서 추후에도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추진, 계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hanbul.co.kr



▲한불화장품은 '2006 립스틱드 콘서트' 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