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피부고민 한번에 해결
7가지 피부고민 한번에 해결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11.0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끄베르 ‘7S Solution’ 에센스 출시
라끄베르가 피부를 사랑하는 똑똑한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는 ‘세븐에스 솔루션’ 를 출시한다.



‘라끄베르 세븐에스 솔루션’은 누구나 신경 쓰는 주름 미백 보습은 기본으로 해결해주고 숨어있는 고민인 ‘탄력, 피부톤, 피부결, 영양’까지 잡아주는 똑똑한 에센스.



LG만의 독자기술로 만들어진 ‘7S튜닝컴플렉스’는 7가지 피부활성 성분들이 일곱 가지 고민부위에 작용할 수 있게 한 것. 각각의 노화고민에 해당하는 대비책으로 AA2G, 천년초, 코엔자임 Q10, 로얄젤리 등이 피부고민 하나하나에 최적의 효과를 발휘한다.



라끄베르 ‘세븐에스 솔루션’ 은 다른 멀티에센스나 크림의 사용감에 비해 무겁지 않고 산뜻한 질감으로 촉촉하게 발리고, 고농축의 7S튜닝컴플렉스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



라끄베르의 이지연 ABM은 “ 피부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과 관심이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숨어있는 피부고민까지는 세세하게 체크하지 못하고 있다”며 “보이는 고민은 물론, 소비자들이 잘 몰랐던 피부의 숨은 고민들까지 하나로 해결해주기 위해 ‘세븐에스 솔루션’을 개발했다. 미리 테스트해 본 소비자들의 극찬이 있었고 이전의 토털 아이템과 비교했을 때 사용감과 기능면에서 크게 업그레이드된 멀티에센스여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제품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www.lacvert.co.kr





▲라끄베르가 피부를 사랑하는 똑똑한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는 ‘세븐에스 솔루션’ 를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