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오아시스를 선물하세요’
‘사랑의 오아시스를 선물하세요’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11.0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레버,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온라인 이벤트
유니레버코리아(대표 팀 옥스)의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가 신제품 출시와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연말까지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랑의 오아시스를 선물하세요’ 라는 주제 하에 매달 진행되는 이 행사는 피부에 신경 쓸 겨를이 없어 거칠어져 가는 피부를 바라만 보고 있어야 하는 주변 사람들의 사연을 올리면 채택된 사연의 주인공에게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의 제품을 대신 전달해 주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에게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1월에 진행되는 ‘사랑의 오아시스를 선물하세요’ 주제는 친구 그리고 동료다. 본격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힘들어 하는 친구나 동료들이 없는지 주변을 살펴보자. 수능을 비롯한 시험준비, 취업준비, 야근, 스트레스 등으로 피곤에 지친 친구나 동료의 사연을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콩스테롤과 귀리추출물을 함유한 바세린 인텐시브케어 토탈 모이스처 로션을 선물해 준다.



11월 ‘사랑의 오아시스를 선물하세요’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된다. www.unilevervaseline.co.kr



▲ 유니레버코리아의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가 신제품 출시와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연말까지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