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브 - 캐슬듀 ]
[ 보브 - 캐슬듀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10.3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석보다 눈부신 색채의 아름다움 ‘캐슬듀’
컬러 트랜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보석보다 화려하고 눈부신 아름다움으로 여성들의 최고의 아름다움을 연출하고자 하는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보브의 새로운 색조 라인 캐슬듀를 런칭했다.



반짝임의 사치라고 할 정도로 화려하고 100캐럿의 다이아몬드보다도 더 신비스러운 광채로 여성들의 메이크업을 화려하게 완성 할 보브의 캐슬듀에 대해 알아본다. <편집자 주>



● 캐슬듀 개발 배경



화장품은 메이크업을 위한 도구에서 필수품으로 변화해 왔다. 그러나 소비자들의 자기 중시 욕구가 표현의 욕구와 맞물리면서 이제 화장품은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가치를 대신하는 자기 만족을 위한 작은 사치품으로 등극했다.



제품 사용을 정신적 건강(마인드 스파)을 추구하기에 이르렀으며 제품 하나에도 예술가적 감성을 찾아(Arty-generation) 자신만의 것, 즉 또 다른 나의 모습으로 재해석하고 있다.



또한 웰빙 트렌드에서 환경을 더욱 중시하는 로하스에 이르면서 때묻지 않은 자연의 순수함을 추구하게 됐다. 보브의 캐슬듀는 때묻지 않은 원석의 맑으면서도 투명함과 보석의 눈부신 화려함으로 자신의 업그레이드를 제품을 통해 충족 시켜 나가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 캐슬듀 브랜드 컨셉



보브 ‘캐슬듀(CASTLEDEW)’는 영원한 반짝임과 화려함을 간직한 보석을 모티브로 화려하고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캐슬(Castle)’은 왕족의 권위와 화려함을 대표하면서 동시에 여성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염원을 담은 보석상자를 뜻한다.



‘캐슬(Castle)’이라는 보석 상자는 아름다움에 대한 찬양과 초현실적 화려함의 장관을 연출하는 신비의 메이크업 상자라고 할 수 있으며 ‘듀(Dew)’는 마치 요정들만이 마실 수 있는 신비의 샘물처럼 깨끗하고 촉촉하고 맑은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의미를 가진다. 캐슬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에 촉촉함을 더해 가장 화려한 가장 여성스러운 가장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캐슬듀가 탄생됐다.



● 캐슬듀 이펙트(CASTLEDEW EFFECT)

캐슬듀는 화려한 반짝임의 최절정과 메이크업의 기능적 베네핏(benefit)이 조화가 되어 캐슬듀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펄 메이크업을 체험할 수 있다.



첫째 샤이닝 포뮬러 이펙트이다. 신비로운 반짝임을 연출하는 핵심인 듀스톤펄(Dew Stone Pearl)이 함유되어 포뮬러의 특징을 강조한다. 듀스톤펄(Dew Stone Pearl)은 원석의 때묻지 않고 맑은 반짝임을 그대로 표현하며 빛의 각도에 따라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로 연출되며 환상적인 빛의 마술을 연출하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펄의 효과가 있다. 또한 이슬의 맑고 투명한 질감을 메이크업에서 그대로 연출하는 듀 메이크업(Dew Makeup) 효과로 투명함에 컬러가 투영되어 촉촉한 컬러연출을 한다.



둘째 컬러 이펙트(Color Effect)이다. 캐슬듀 컬러 이펙트는 캐슬듀 만의 듀스톤펄과 보브의 컬러 기술이 접목되어 오묘하고 다양한 원석 컬러를 말로 형언 할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하고 찬란하게 표출하는 쥬얼 메이크업효과를 연출한다. 캐슬듀의 화려함의 사치가 극대화된 메이크업을 경험 할 수 있는 이펙트 이다.



셋째 이미지 이펙트(Image Effect)이다. 캐슬듀 이미지 이펙트는 화려하고 찬란한 보석의 자부심을 메이크업을 통해 그대로 연출하는 신비스러운 메이크업 효과로 투톤의 빛반사와 컬러감이 마치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만 같은 여신의 이미지, 또는 사랑스러운 요정의 이미지를 연출한다.



● 디자인 컨셉



보브의 캐슬듀는 ‘보석’을 모티브로 한다. 마치 보석을 바른 듯 아찔한 반짝임과 화려함의 포뮬러적 측면과 보석을 형상화 하는 고급스럽고 찬란한 광채를 자랑하는 패키지는 여성들의 끊이지 않는 보석에 대한 소유욕을 충족 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럭셔리 함의 대명사인 크리스탈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트랜드로 전환하면서 보석을 모티브로 하는 보브 캐슬듀는 디자인 트랜드에 앞장서는 제품이 될 것이다. 캐슬듀의 대표 컬러인 블랙과 실버는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동시에 연출한다. 때묻지 않은 원석의 느낌을 대표하는 오묘하고 신비한 마력의 블랙과 컬러의 화려함을 극대화 하는 실버는 캐슬듀의 럭셔리함과 신비스러움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보석을 연상하는 용기를 둘러싼 앵글은 빛을 받아 그 찬란함이 눈 뜨기 조차 어려울 정도로 화사함을 자랑한다.



● 캐슬듀 제품별 특징



△ 캐슬듀 볼륨 세팅 글로스(Castle Dew Volume Setting gloss) : 볼륨을 극대화시킨 터뜨리고 싶은 질투를 유발하는 보석같은 입술을 연출한다. 캐슬듀 볼륨 세팅 립글로스는 멀티 앵글펄(Multi-Angle Pearl)이 빛의 각도에 따라 입술을 입체적이고 글로시하게 연출해 볼륨감을 극대화 한다. 또한 펄 입자가 오일 위로 떠올라 반짝임의 극대화로 한층 더 볼륨감을 연출하며 립글로스 액을 충분히 함유하는 하트 모양의 플럼핑 팁이 최대의 볼륨감을 강조한다.



△ 캐슬듀 펄업 아이즈(Castle Dew pearl up eyes): 반짝이는 펄로 시선을 사로잡는 보석빛 눈매를 연출한다. 캐슬듀 펄업 아이즈는 원석의 때묻지 않고 맑은 반짝임을 그대로 표현하는 듀 스톤 펄(Dew Stone pearl )이 함유되어 빛의 각도에 따라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로 연출되며 환상적인 빛의 마술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또한 스킨 피트 바인더(Skin Fit Binder) 성분이 메이크업 시 들뜸을 방지하고 컬러와 펄의 밀착력을 증가시켜 섀도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한다. 미세하며 부드러운 스무디 파우더(Smoothie Powder )로 실크 같은 감촉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생생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 캐슬듀 세팅 마스카라(Castle Dew setting Mascara): 짧게 잘라버리고 싶은 질투를 유발하는 볼륨감 있고 긴 속눈썹을 연출한다. 캐슬듀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에서부터 끝까지 3단계로 컬업하는 트리플 컬업 세팅 폴리머로 속눈썹의 컬링을 아찔하게 연출한다. 또한 미세한 다이아몬드펄인 마이크로 세팅 다이아몬드펄이 함유되어 속눈썹 반짝임을 연출해 한층 더 풍성하고 선명한 속눈썹을 표현하며 속눈썹을 이중으로 코팅하는 볼륨 글래 세팅 폴리머가 함유되어 번짐을 방지한다.



△ 캐슬듀 립스틱(Castle Dew Lipstick): 리얼하게 연출되는 컬러로 생생하게 살아나는 입술을 연출한다. 캐슬듀 립스틱은 투명한 젤리에 컬러가 자연스럽게 투영되어 입술을 생생하고 리얼하게 연출한다. 또한 올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입술 세포의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어 꾸준히 사용하면 도톰한 볼륨감을 연출하며 입술 보호 영양 보습 성분으로 건강한 입술을 가꾸어 주고, 오묘하게 빛나느 쥬얼리 이펙트 펄, 스타이펙트 펄이 화사하게 립 메이크업을 한층 화사하게 연출한다.



△ 캐슬듀 볼륨 틴트밤(Castle Dew Volume tint balm) : 생생한 컬러와 보석 같은 반짝임으로 건강한 입술을 연출한다. 빛나는 글리터가 밤 제형에 농축되어 보석처럼 강렬한 반짝임을 주는 연출하며 포도씨 오일과 하이 워터 홀딩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건강하고 탱탱한 입술로 보호한다.

www.myvov.com





▲ ㈜보브가 보석보다 화려하고 눈부신 아름다움을 연출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색조 라인 ‘캐슬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