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협회, 경남 마산, 창원지부 세미나
한국메이크업협회, 경남 마산, 창원지부 세미나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10.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강의 진행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가 지난달 19일 경남 마산 창신대학에서 협회 임원진과 관련학과 대학 교수, 강사, 학생 2백여명이 모인 가운데 2006년 하반기 경남 마산․창원지부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 1부에서는 2006년 가을 메이크업 트랜드로 대두 되고 있는 ‘소프트스모키 메이크업’을 황방훈(슈에무라 수석메이크업 아티스트) 강사가 △ 2부, ‘화안[花顔]’을 주제로 한 환타지 메이크업을 김지연(동의과학대학 겸임교수) 강사가 진행했다.



1부에서는 샤넬, 에스티로더 등 각 브랜드가 가을, 겨울 룩으로 소프트스모키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 감성적이며 세련된 메이크업인 스모키를 조금 더 부드럽게 표현 하고, 성숙한 이미지와 깊어 보이는 눈매를 포인트로, 일반 스모키에 비해 매트 하지 않게 피부를 표현 해서 좀더 세련된 모습을 표현하였고, 2부 환타지 메이크업 ‘화안’에서는 밝고 아름답게 빛나는 얼굴을 보면 화색이 돈다고 말하듯이 얼굴에서 꽃빛이 느껴지도록 밝지만 유치하지 않고, 깊지만 텁텁하지 않은 유니크한 색감을 이용해 ‘화안’을 표현했다.



이번 2006 하반기 경남마산창원지부 세미나에서 오세희 회장은 “지부세미나를 통해 수도권과 지방간의 GAP을 축소하고,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를 서로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를 했다.



협회에서는 각 지역별로 하반기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으며, 지난 28일에는 전국적으로 메이크업 2급, 3급 실기시험을 진행됐다.

www.kmakeup.co.kr



▲ 한국메이크업협회가 지난달 19일 경남 마산 창신대학에서 협회 임원진과 관련학과 대학 교수, 강사, 학생 2백여명이 모인 가운데 2006년 하반기 경남 마산․창원지부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