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협회, 다양한 국제활동 계획
화장품협회, 다양한 국제활동 계획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10.27 0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한중,한일교류회&안전워크숍 개최 검토
제5차 이사회



대한화장품협회는 내년에 한중 및 한일교류회 등 다양하고 폭넓은 국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 이하 협회)는 지난 19일 열린 2006년도 제5차 이사회에서 내년도 한중 및 한일교류회 개최안을 심의, 의결하는 한편 국제화장품 안전워크숍의 개최 방안도 검토하기로 했다.



협회는 이날 이사회에서 한중교류회를 내년 4, 5월 중에 북경에서, 그리고 한일교류회를 가을에 한국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특히 한중교류회는 중국 시장의 잠재성과 양국간 교류 협력의 필요성이 큰 만큼 양국의 제도를 비교 분석하고 개선 방향을 도출할 수 있도록 실무형으로 개최하기로 했다.



이사회에서는 또 안전성을 주제로 하는 국제화장품안전워크숍의 필요성을 인정하고, 중국․ 태국․베트남 등지의 관계 공무원 및 인사들을 초청해 매년 열고 있는 국제화장품안전워크숍과는 별개로 미국․일본․EU 등지의 관계자들을 초청해 내년 상반기 중에 이를 개최하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



이사회는 이날 (주)시스코스(대표 김영일, 인천 남동구 소재)의 정회원 가입과 (주)인코이(대표 최은경, 서울 강남구 소재)의 준회원 가입을 각각 승인했다.



한편 2007년 서울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는 내년 5월 2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