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 루이첼
[한불화장품] 루이첼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10.1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의 여신으로 태어나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들은 루이첼로 더욱 아름다워질 가치가 있다.’ 한불화장품이 하반기 시장을 겨냥해 빛의 여신처럼 아름답게 조각된 룩을 제안하고 나섰다.





브랜드 의미

루이첼은 이탈리아어로 ‘빛나는’이라는 뜻을 지닌 ‘lucido’와 여성의 이름 뒤에 주로 붙는 접미사 '~chel'의 조합어로 최고의 고객을 위한 최고의 고객을 위한 최고의 브랜드를 의미한다.





브랜드 특징

한불화장품(주)의 화려하고 품격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사랑 받아온 루이첼은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 품질 만족도가 높은 루이첼 샤이니 케익, 테라 베이스, 테라 파운데이션을 이어 립스틱, 아이섀도, 블러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추가하여 루이첼 마니아들에게 제품 영역을 넓혀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특히 여성의 윤각을 또렷하게 강조해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에는(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스틱) 루이첼만을 위해 특별히 커팅된 브릴리언트 큐빅을 루이첼의 '빛' 컨셉을 응용하여 용기 위에 신비스러운 느낌으로 장식하였으며 트윈케익, 파우더 팩트, 아이섀도, 블러셔 등의 콤팩트형 제품은 고급스럽고 귀족적인 빛의 여신의 조각은 소비자들의 품위를 최고의 수준으로 올려줄 것이으로 기대를 모은다.



핵심타깃

: 최상급의 품질로 최고의 제품만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



핵심성분

: 진주 파우더, 투마린, 자수정



제품구성

: 투웨이 케익,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스틱, 아이섀도, 블러셔



제품특징

루이첼 샤이니 케익(SPF15) / 13g

: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품질로 선사하는 루이첼 샤이니 케익은 화사하고 신비로운 매혹적인 화장을 연출해주며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고품격 자외선 차단용 기능성 투웨이 케익이다. 빛을 받으면 화사하고 신비로운 샤이니 펄이 매혹적인 피부를 선사해주며 루이첼을 위한 고귀한 진주 파우더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피지 컨트롤 기능이 우수한 사루비아 추출물과 소프트 베일 파우더가 가벼운 밀착감을 부여하며 얼굴색을 화사하고 아름답게 표현하여 199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루이첼 테라 베이스 / 40ml

: 매력적이고 화사한 피부색 연출을 위한 품격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로서 샤이니 펄 파우더 및 쥬얼리 튜마린 파우더로 인해 화사한 피부표현은 불론 상황버섯 추출물과 사루비아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유지한다. 빛 반사 효과로 피부색이 화사하고 따뜻하게 보정되며 진주 파우더가 피부에 보습을 강화하며 더욱더 빛나는 화사함을 선사하는 루이첼 테라 베이스는 과다한 피지 분비를 위해 피지 컨트롤 효과가 있으며 자연스러운 피부표현 및 아름다움 보정이 가능하여 화장을 세련되고 품격 있게 표현해 주는 고품격 메이크업 베이스이다.



루이첼 테라 파운데이션 / 40ml

: 피부색을 화사하게 가꿔주며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여 세련되고 매혹적인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루이첼 테라 파운데이션은 진주 파우더 성분 및 상황버섯 추출물이 피부의 보습을 강화하며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줌으로써 화장감이 가볍고 편안하여 더욱더 아름답게 표현되는 특징이 있다. 또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누구나 선호하는 두껍지 않은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연출하여 맑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다.



루이첼 페이셜 루센트 파우더 팩트 / 25g

: 루이첼 페이셜 루센트 파우더 팩트는 더욱 곱고 화사한 입자감과 피지 컨트롤 기능이 한층 강화 되어 자연스럽고 지속성 있는 화장으로 연출 해주고 통기성 파우더의 세공들이 피부가 숨쉴 수 있도록 만들어 주어 편안하고 실키한 느낌을 선사한다. 탄성체인 실키 스무딩 콤플렉스가 피부의 잔주름을 메워주어 매끄러운 피부색으로 표현해주며 오션 코랄 파우더의 세공들이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한 화장감을 선사한다. 또한 SSA 시스템(Selective Sebum Absorption System)이 적용된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지 성분 중 번들거림의 원인이 되는 부분을 선택적으로 흡착하여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화장으로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강점이 있다.



루이첼 볼륨 앤 롱래쉬 마스카라 / 11ml

: 루이첼 볼륨 앤 롱래쉬 마스카라는 볼륨 표현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마스카라 브러시 모의 간격을 특별히 설계하여 만든 블루밍 볼륨 브러쉬가 피어나는 눈매로 연출해 주며, 뭉침없이 깔끔하게 볼륨을 표현해 주는 래쉬 플럼핑 효과와 함께 롱래쉬 효과가 추가되어 풍성하게 길어진 속눈썹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처지지 않고 지속되는 볼륨 지향의 마스카라이다. 플럼핑 레진은 속눈썹 볼륨을 위해 통통하게 부풀어 오르는 효과로 볼륨 있는 속눈썹으로 연출해 주며, 래쉬 익스텐션 폴리머에 의해 길어진 속눈썹을 만나볼 수 있다.



루이첼 레이디언트 아이라이너 / 7.5ml

: 탄력있고 매끄러운 브러쉬를 사용하여 정밀하고 손쉽게 원하는 형태의 아이라인을 마음대로 표현할 수 있고 우수한 흑도와 물에 대한 저항력이 뛰어나 묻어나지 않는 깔끔한 아이라인을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무분리 타입 리퀴드 아이라이너이다. 또한 탄력있는 브러시와 매끄러운 진주파우더의 상호작용에 의해 섬세하고 다양한 형태의 아이라인이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선명한 딥 블랙 색상으로 눈매를 또렷하며 선명하게 표현해 준다.



루이첼 레이디언트 립스틱 / 4g

: 빛의 여신과 같이 호화롭고 신비스러운 입술 연출을 위한 광택이 있는 매끄러운 질감의 고발색 립스틱으로서 누구도 저항하기 힘든 현혹적인 입술로 연출해주며 다이나믹 쥬엘 펄 함유로 우아하고 매력적인 입술로 표현해 준다. 루이첼 레이디언트 립스틱은 립스틱 호수별로 립스틱과 색채의 조화가 이뤄지는 화려하고 유혹적인 컬러만을 선정하여 립글로스를 특별 내장하여 더욱더 촉촉하게 빛나는 화려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루이첼 레이디언트 블러셔 / 13g

: 세련되고 자연스런 컬러 입자와 자수정의 화사하고 은은한 색상으로 생기 있고 입체감 있는 페이스라인을 만들어주는 루이첼 레이디언트 블러셔는 새틴한 컬러 입자들과 자수정 파우더가 세련된 색감으로 생기 있는 얼굴로 표현해주며 내추럴 룩파우더의 쉐이딩은 입체감 있는 라인으로 연출해 준다. 또한 은은한 광택의 멀티 타입 컬러들이 피부를 윤기 있게 표현해주며 파우더의 쉐이딩은 입체감 있는 라인으로 연출해 준다



루이첼 레이디언트 아이섀도 / 7g

: 루이첼 레이디언트 아이섀도는 여성들의 민감한 눈가피부까지 생각하는 웰빙 지향의 메이크업으로 매력적인 눈매를 선사한다. 특히 색소 분산성과 선명한 발색력을 향상시켜주는 실리콘고분자 파우더와 T.S. 처리한 파우더가 한번 바른 화장을 오랫동안 뭉침 없고 깨끗하게 유지시켜주어 선명한 눈매로 연출해주고 한층 더 진보된 라이트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펄들이 빛과 음영을 과학적으로 컨트롤하여 눈가에 자연스러운 깊이와 인상적이면서 화사한 눈매를 표현해 준다. 또한 부드러운 사용감 및 보습감을 위한 보석 자수정은 물론 백년초추출물과 비타민E 유도체가 함유되어 예민한 눈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주어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멀티 6색 아이섀도이다.

www.hanbul.co.kr



▲루이첼 이미지

▲루이첼 색조 이미지

▲블러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