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향수와 넵스의 퍼퓸클래스
불가리 향수와 넵스의 퍼퓸클래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10.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불가리 우먼과 맨 컬색션으로 진행
금비화장품(대표 이상희)의 불가리가 지난 11일 삼성동 넵스 전시장 3층 리베뉴홀에서 넵스 VIP와 매거진 오뜨 독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퍼퓸 클래스를 개최했다.



유러피안 스타일 고품격 맞춤 주방 가구 ‘넵스’와 최근 3가지 불가리 우먼과 불가리 맨 컬렉션을 출시 한 불가리 향수가 만나 감각적이고도 특별한 퍼퓸 클래스를 진행 한 것.



행사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시작되었다. 이어서 불가리 향수 마케팅의 추은정 대리가 ‘향수’의 기초상식과 TOP에 따른 사용법, 향수 스타일링, 향수 고르는 법 등 향수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강의를 진행됐다.



또한 불가리 맨 라인의 불가리 옴므, 불가리 옴므 수아, 불가리 옴므 익스트림과 불가리 우먼의 라인의 불가리 팜므, 로즈 에센셜, 봐일드 자스민이 각 각의 컨셉과 맞는 주방가구 전시장을 투어하면서 다양한 향수를 직접 시향 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후 에는 간단한 케이터링과 함께, 향수에 관련된 퀴즈를 맞추고 맞춘 참가자에게 불가리의 정품 향수를 증정하는 흥미로운 시간도 이어졌다.



주방 가구와 향수의 만남. 각 자의 위치에서 최고임을 여실히 드러낸 이번 퍼퓸 클래스는 그 명성 만큼처럼 향기로움이 가득 하였고 향수에 관한 실용적인 팁을 얻을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으로 평가됐다.



▲ 금비화장품의 불가리가 지난 11일 삼성동 넵스 전시장 3층 리베뉴홀에서 넵스 VIP와 매거진 오뜨 독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퍼퓸 클래스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