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모레퍼시픽]스템난(蘭) 활음진 에센스
[(주)아모레퍼시픽]스템난(蘭) 활음진 에센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10.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진액,순금 함유 40대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
독자적인 퓨전 한방 성분인 활음진(活陰眞) 성분 함량을 4배 강화하여 피부 안색과 윤기 개선효과가 더욱 뛰어나며, 대표적 항산화 성분인 홍삼진액이 피부 진피 속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또 눈으로 확인되는 순도 99.9% 순금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새로워진 활음진 에센스는 부스터 에센스의 역할도 한다. 스킨과 로션 사이에 활음진 에센스를 사용하면 최적의 피부환경을 조성해 다음 단계 사용 제품의 흡수를 돕고 효과를 높여 준다.



활음진 에센스는 특히 올해 초에 출시된 활음진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내도록 연구, 개발되었다. 고농축 활음진 에센스로 보습 및 탄력의 기초를 다진 후 활음진 크림으로 한방의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면 효과가 배가된다.



활음진 에센스와 크림에는 다섯가지 한방 약재(당귀, 숙지황, 두충, 산사자, 홍화)의 성분 파괴를 최소화시키는 특수 공법으로 추출한 ‘활음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피부속에 정체된 기의 순환을 돕고 윤기와 생기를 되찾아 준다.



순금 성분은 동의보감에서 “독이 없고 피부를 맑게 해주는 성분”이라고 소개하고 있듯, 피부내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 주고, 트러블을 방지해 주는 효과가 있다. 또 홍삼에 들어 있는 사포닌(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표피에서 쉽게 소멸되는 히아루론산 성분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 준다.



활음진 라인은 40대 이상 여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프리미엄 라인을 지향한다.



www.amorpacific.co.kr, www.stem.co.kr 문의는 080-023-5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