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AMP III
[네슈라화장품] AMP III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9.29 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고농축 영양성분의 3단계 피부 관리
A.M.PⅢ 하이 컨센트레이션 케어(HIGH CONCENTRATION CARE)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한 5가지 고농축 영양성분의 복합 처방을 통해 3단계로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건강한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공급해 줌으로써 몰라보게 촉촉해지고 아름답게 가꾸어 주며 약해진 피부에 자연적인 방어력을 증대시켜 피부 생명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 제품 특징



[ 3 Step System ]

△ STEP 1 보습효과 & 피부 밸런스 조절

마린 콜라겐 및 자연유래 보습성분이 피부 내 활발한 수분 순환 시스템 작용과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안팎으로 촉촉하게 가꾸어 주며 유ㆍ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부 균형을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시켜 줍니다.



△ STEP 2 집중적인 영양공급 & 윤기회복

고가의 미용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캐비어추출물이 푸석해지고 영양이 부족한 피부에 적절한 유효 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주며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복합체의 활발한 작용으로 피부 건강을 회복시켜 생기있게 가꾸어 줍니다.



△ STEP 3 브라이트닝 & 피부 기능 강화

피부 안색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안정형 비타민-C 성분이 칙칙한 피부 빛깔을 화사하게 바꾸어 주고 탄력회복에 효과적인 마린 콜라겐의 리프팅 효과로 얼굴 라인을 바로잡아 주며 피부 본래의 기능을 강화시켜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 줍니다.



● 주요 성분

[고농축 유효 성분 복합체 MPTC(MULTI POWER TREATMENT COMPLEX)]

노화로부터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멀티 유효 성분.



․ AMINO COMPLEX 아미노산 복합체 : 피부 근본 강화 및 윤기부여

․ CAVIAR 캐비어추출물 : 영양공급

․ Na-PCA (자연유래 보습성분) : 수분 공급 및 보습

․ MARINE COLLAGEN 마린 콜라겐 성분 : 탄력강화

․ VITAMIN-C 안정형 비타민-C : 브라이트닝 효과



● 제품 구성

△하이 모이스처라이징 스킨 소프너(150ml) : 고농축 유효성분 복합체가 함유되어 최적의 촉촉함과 부드러움만을 남겨주는 프라이머 겸용의 고보습 영양 화장수이다. 또한 5가지 고농축 유효성분 복합체 중 NA-PCA(장연유래 보습성분)의 함량을 높여 피부의 수분 흡수 및 순환을 촉진시켜 주고 거칠고 메마른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부여해 준다.



△ 인텐시브 바이탈 에멀전(150ml) : 고농축 유효성분 복합체의 활성 미용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면서 탄력있게 가꾸어 주는 부드러운 사용감의 영양 유액으로 5가지 고농축 유효성분 복합체 중 캐비어와 아미노산 복합체의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보습성분과 영양성분의 조화를 통해 더욱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유ㆍ수분 밸런스로 조절해준다.



△ 스페셜 컴플리트 크림(50g) : 강화된 콜라겐 성분이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보충해 주는 보드라운 텍스처의 고농축 크림으로 수분공급 및 탄력강화 효과가 우수한 마린 콜라겐 성분을 20% 함유한 최고급 크림이다. 농축된 영양과 풍부한 바다의 에너지를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여 촉촉하고 강인한 피부 장벽을 지속시켜준다.



△ 인텐시브 뉴트리션 에센스(35ml) :강화된 유효성분 복합체 MPTC가 농축된 영양을 집중적으로 보충해 주는 촉촉하고 풍부한 질감의 고영양 에센스이다. 피부 건성화 방지에 효과적인 멀티 유효 성분을 20% 함유한 고영양 농축 에센스로 5가지 유효성분 복합체의 풍부하고 강화된 영양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게 지속시켜준다.



● 마케팅 & 영업전략

A.M.PⅢ는 시판의 중심브랜드로 육성하기위해 체계적인 준비단계를 거쳐 탄생된 브랜드로 그동안 영업조직의 개편과 브랜드 재정비 작업을 통해 시장에서의 요구를 다방면에서 충족하고 있다. 브랜드 포지션을 고가 제품과 저가제품의 중간단계에서 피부 건성화로 고민하는 타깃층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고농축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심리를 높이는 동시에 궁금증 해소를 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한 제품노출과 샘플링을 병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장중심의 제품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각 지역별 제품설명회가 진행 중에 있으며, 10월 중순에는 대리점장 회의를 통해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지원책에 대한 논의와 함께 향후 브랜드 운용과 라인 확장에 있어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품목에 대한 심도 있는 의견교환을 통해 명실상부한 중심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nesu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