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윤은혜 ‘DHC 10*10 탱탱 PARTY’ 진행
김선아, 윤은혜 ‘DHC 10*10 탱탱 PARTY’ 진행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9.2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HC, 코엔자임 Q10 베이스 메이크업 런칭쇼
DHC코리아(대표 김태홍)가 피부탄력까지 생각하는 신개념 메이크업 제품인 ‘코엔자임 Q10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DHC코리아의 모델인 김선아와 윤은혜의 팬사인회를 겸한 런칭 행사를 지난 9월 20일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진행했다.



‘DHC 코엔자임 Q10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 탄력까지 관리하면서 메이크업을 하자’라는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3천명이 넘는 DHC회원들과 많은 언론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DHC 코엔자임 Q10 베이스 메이크업 탄생을 알리는 퍼포먼스로 그 화려한 막을 올렸고, 신제품 소개 및 DHC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시연이 펼쳐졌다.



제품 탄생 배경에 이어 미술사 ‘루’의 매직 쇼와 캐빈은 바람둥이라는 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라운 제이’의 축하 공연으로 한층 더 열띤 행사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고객들이 DHC 코엔자임 Q10 전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FREE TEST ZONE과 메이크업, 네일 컬러 서비스 등이 제공되면서 행사장을 찾은 모든 참석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김선아, 윤은혜의 팬 싸인회가 함께 진행되어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피부의 탄력까지 생각하는 코엔자임 Q10 베이스 메이크업을 출시기념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DHC고객들과 언론기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www.dhckorea.com



▲ DHC코리아가 지난 20일 ‘코엔자임 Q10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DHC코리아의 모델인 김선아와 윤은혜의 팬사인회를 겸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