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 리뷰 ] "고아라, 못된 마스카라 길들이기”
[ AD 리뷰 ] "고아라, 못된 마스카라 길들이기”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9.1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뛰드, 마스카라 픽서 편 ]
가장 유행에 민감하고 하고 여성들의 감성을 재빠르게 반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가 마스카라를 길들여 24시간 완벽한 속눈썹으로 고정시켜주는 ‘마스카라 픽서’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고 새로운 CF를 방영한다.



에뛰드의 이번 CF 광고 주제는 ‘못된 마스카라 길들이기’로 처지고 빈약하고 번지는 못된 마스카라를 30초안에 길들이는 법이 공개된다.



이번 CM의 스토리는 엄지공주처럼 작은 고아라가 ‘못된 마스카라 길들이는 법’이라는 책을 훔쳐보는 것. 작아진 상큼 요정 고아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는 것 말고도, 또 하나의 재미는 고아라를 훌쩍 넘는 커다란 책. 고아라가 한 페이지, 한 페이지를 넘겨가며 보는 이 커다란 책은 촬영을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사람 키보다 훨씬 큰 이 책 한 권을 만들기 위해 다른 TV-CM보다 훨씬 많은 정성이 들어갔다.



에뛰드 마스카라 픽서는 일반 마스카라 전 후에 사용하여, 쳐지고, 빈약하고, 번지는 마스카라의 문제점을 보완, 가장 완벽한 상태로 24시간 고정시켜주는 속눈썹 전용 마스카라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한편 에뛰드는 이달 말까지 에뛰드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있는 못된 마스카라를 고발하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마스카라 픽서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