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 ICS 퍼펙트 솔루션 라인
한불화장품, ICS 퍼펙트 솔루션 라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9.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으로부터 벗어난다
멀티 기능 전문 라인에 크림 추가

전문점 경쟁력 회복 제품으로 육성







한불화장품(대표 임병철)의 ICS는 가을시장을 겨냥해 멀티기능 전문 라인인 퍼펙트 솔루션에 크림을 선보였다.



지난 2004년 아이크림을 출시한 이래 전문점 시장을 중심으로 확실한 제품력을 인정 받으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ICS 퍼펙트 솔루션은 라인을 보다 강화하기 위하여 상반기 미백, 주름개선, 탄력, 피부결 정돈, 보습 등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해준다는 점을 내세운 멀티기능 세럼을 발매했고 하반기 가을 시장 크림을 추가함으로써 라인을 정비하고 역매에 들어갔다.



브랜드 컨셉

고농축 텍스처로 부드럽고 실키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주름개선 기능성 신성분 7-DHC 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을 비롯한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미백, 주름개선, 탄력, 피부결 정돈, 보습의 5가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멀티기능성 퍼펙트 솔루션 라인이다.



주요 성분과 효과

퍼펙트 솔루션 라인의 주요 성분은 알부틴(미백), 7-DHC(주름개선), 상백피 추출물(탄력),

위치하젤 추출물(피부결 정돈), 히아루론산 베타인(보습)으로 피부주름 발생의 5가지 증상을 개선시켜 준다.



미백: 기능성 미백 성분인 알부틴 및 상황버섯 추출물(특허등록번호:206538)이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개선시켜 준다.



주름개선: 우수한 기능성 신성분 7-DHC (특허등록번호:322208)를 다공성 고분자 폴리머에 안정적으로 캡슐화 하여 도포시 순수한 7-DHC 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켜 줄 뿐 아니라 고삼 추출물의 상승효과에 의해 영양감 있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보습: 부활초에서 추출한 고 보습 성분인 트레할로스 성분이 세포막을 보호하며,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탄력: 거칠어진 피부결 및 모공을 깨끗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주는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되어 늘어진 모공을 조여 주어 더욱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안티 스트레스: 스킨 디펜스 컴플렉스(Skin Defense Complex) 성분이 외부로부터의 스트레스 및 오염 요인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지켜주어 트러블을 예방해 주고, 보다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제품구성 및 특징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번들거림 없는 보습감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피부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 주는 아이크림, 세럼, 크림 3품목으로 철저하게 세월의 흔적을 잊게 해 준다. 아이크림과 세럼에 이어 이달에 새롭게 출시된 크림까지 갖추게 됐으며 3품목을 함께 사용해 줌으로써 한층 더 체계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퍼펙트 솔루션 아이크림(30ml)

외부 유해 환경과 노화에 무방비 하게 노출된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해, 특허 받은 주름 개선 기능성 신성분인 7-DHC(특허등록번호 제322208호)가 안정적으로 캡슐화 되어 피부 도포 시 부드럽게 눈가의 미세한 주름을 개선하고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알부틴이 생기 잃은 칙칙한 눈가를 환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주름 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아이 크림.



퍼펙트 솔루션 안티링클 세럼(45ml)

고농축 텍스처로 부드럽고 실키 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주름 개선 기능성 신성분 7-DHC와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을 비롯한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미백, 주름개선, 탄력, 피부결 정돈, 보습의 5가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멀티 기능 세럼.



퍼펙트 솔루션 안티링클 크림(50ml)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주고 보습과 피부 탄력 및 매끄러움을 선사하는 고농축 텍스처로 주름 개선 신성분 7-DHC 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을 비롯한 각종식물 성분이 39%함유되어 여성 피부의 가장 큰 고민인 미백, 주름개선, 보습, 모공 케어는 물론 피부가 느끼는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지켜주어 피부결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이중 기능성의 멀티 기능 영양 크림.

www.hanbul.co.kr



▲ICS는 올 가을 시장을 겨냥해 멀티기능 전문 라인인 퍼펙트 솔루션에 크림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