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전직원 제품교육 실시
로제화장품, 전직원 제품교육 실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9.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공략을 위한 신제품 발매식도 진행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은 지난 9월 7일 서울 본사에서 신제품 발매식과 함께 본사 및 전국 4개 지점을 포함한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제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올 9월 초 새롭게 런칭된 ‘십장생 순수라인’과 곧 출시될 예정인 ‘허니 앤 플라워’의 신제품을 직원들에게 소개하고 그 동안 각 지점에서 힘쓴 사원들을 독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 것.



임정빈 대표이사는 “화장품시장의 침체기라고 할 수 있는 여름시장에도 전 직원의 노력으로 어려움을 이겨냈다”고 격려하며 “그렇지만 지금까지 해온 것보다 앞으로 회사가 나아가야 할 길이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자칫 “그 동안 영업뿐만 아니라 회사 발전을 저해하던 모든 관행을 ‘내가 먼저’ 라는 의식으로 뿌리뽑아 더욱 더 발전하는 로제를 만들자”며 사원들을 독려했다.



또한 이날 제품소개에서는 외부환경으로 손상되는 피부를 위한 한방 화장품 ‘순수라인’이 주류를 이루었다. 순수라인은 그 동안 명성을 쌓아온 한방 리딩 브랜드 십장생의 입지를 강화시키기 위해 출시된 신제품으로 기존의 십장생과 함께 한방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굳게 다지며 또 다시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라는 기대를 받았다.



곧 런칭을 앞두고 있는 허니 앤 플라워의 신제품은 고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여성들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기능성 강화 라인으로 선보인다.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컨셉으로 선보이는 웰빙화장품 허니 앤 플라워의 신제품은 허니 테라피 효과와 함께 차별화되는 기능성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한편 로제화장품의 관계자는 “올 가을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기존의 로제화장품 제품과는 다른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 동안 디자인과 제품 컨셉부터 사내 품평단의 적극적인 활동이 이루어져 로제의 전직원들이 만들어낸 신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라며 “이번 실시된 제품 교육 역시 이전 교육과는 다르게 전직원들이 제품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느끼며 공격적 영업정책에 대한 의욕을 북돋는 기회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www.rosee.co.kr





▲ 로제화장품㈜은 지난 9월 7일 서울 본사에서 신제품 발매식과 함께 본사 및 전국 4개 지점을 포함한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제품교육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