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가을 시장 선점 공략
이자녹스 가을 시장 선점 공략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9.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 이펙트 아이필러 등 라인업
이자녹스가 하반기 주력 상품으로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더블이펙트를 출시하고 가을 시장 선점에 나섰다.



‘주름 = 더블이펙트’ 공식을 만들어낸 이자녹스 링클디클라인 더블이펙트가 2006년 고객들에게 다시 찾아간다는 방침이다.



이자녹스 링클디클라인 더블이펙트는 보이는 주름과 숨은 주름 모두를 없애준다는 컨셉으로 두 가지 에센스가 각각 따로 나와 효과도 두 배로 높인 제품이다. 특히 주름개선 기능 성분인 메디민A와 안젤리카는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에 특별히 뛰어난 효과를 발휘해 지난해부터 주름이 고민인 많은 여성들에게 어필했다.



한 에센스에 주름개선 기능성분이 2가지가 함유되어 주름이라면 역시 ‘이자녹스 링클디클라인 더블이펙트’로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게 한 더블이펙트.



LG생활건강만의 독자 주름개선 기능성분인 메디민A는 보이는 주름을 케어하는 성분이다. 또한 안젤리카 성분은 숨은 주름을 케어해주는 차세대 주름개선 성분. 안젤리카는 백지라는 식물의 천연 성분에서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성분을 약 100만 배로 농축시킨 차세대 기능성 인증 성분이다.



2005년 가을 출시되어 새로운 주름개선의 바람을 몰고 온 이자녹스 더블이펙트는 세계에서도 사랑 받는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고 매경, 한경 히트상품에 선정되며 제품 판매 1년 동안 15만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최단기간 최고의 매출이라는 결과를 얻게 됐다.



이자녹스 더블이펙트는 그 인기로 누가 피부를 전문관리해주는 더블이페긑 아이필러와 주름개선은 물론 얼굴윤곽을 잡아주는 더블이펙트 크림 두 가지를 이번 가을 새롭게 출시한다. 10월 출시예정으로 더욱 확실한 통합 주름관리 프로그램으로 거듭난다.



특히 이번 가을을 대비해 이자녹스의 전속모델 제시카 알바와 함께 LA에서 찍고 온 새로운 광고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화이트 엑스투 플러스 선밤 광고 때에 비해 좀 더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돌아온 그녀로 인해 더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www.isknox.co.kr



▲이자녹스가 하반기 주력 상품으로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더블이펙트를 출시하고 가을 시장 선점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