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LG텔레콤과 제휴
뷰티크레딧, LG텔레콤과 제휴
  • 김정일 kji@jangup.com
  • 승인 2006.09.01 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매장서 LGT 멤버십 회원 할인 서비스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숍 뷰티크레딧(대표 강석창)은 1일부터 LG텔레콤과 제휴 할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국 120여 개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제품 구입시 LG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상시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클럽데이’라 불리는 매주 금요일에는 추가 10% 할인을 단행, 총 20%가 할인되며 할인된 금액은 카드 포인트에서 차감된다.



또 뷰티크레딧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LG텔레콤 고객은 할인된 금액만큼 뷰티크레딧 멤버십 카드에 포인트를 적립하게 돼 두 배의 혜택이 주어지는 셈.



신미경 마케팅부장은 “이번 제휴 서비스는 소망화장품의 고품질 화장품을 알뜰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이번 LG텔레콤 제휴 기념으로 LGT 멤버십 카드 신규회원에게 뷰티크레딧 정품 교환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망화장품은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뷰티크레딧과 LG텔레콤 멤버십 제휴 서비스는 뷰티크레딧 홈페이지(www.beautycredit.co.kr)나 고객만족센터(080-604-1734),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www.beautycred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